언니 남자친구가 집에 오는게 넘 싫어…
내가 집에 가족이 아닌 사람이 있는걸 원래 안 좋아하는편인데 티는 안 내고 속으로만 불평불만하고 그러거든??
근데 언니의 이번 남자친구는 진짜 넘 싫어서 내가 대놓고 언니한테 걔 그만 좀 오라고 할 정도야
이유가 여러개인데 그 중 제일 큰 이유가 먹는거
언니가 사귀고 데려온 애인중에 얘가 제일 많이 먹어
그냥 많이 먹는게 아니라 매번 우리집 올때마다 집에 있는 먹을거는 거의 다 먹어..
엄마가 해준 반찬,사놓은 국,해놓은 밥.. 등등 진짜 거의 다 먹어.. 걔가 왔다가면 다음날 먹을게 절반으로 줄어들 정도로 먹어..
집에 가끔 오면 몰라 진심으로 주1회씩은 꼭 오는거같아
언니가 먼저 오라고하는건지 걔가 오고싶다고해서 오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진심 주1회씩은 와서 밥먹고 자고가
그래도 가끔 (한두달에 한번??) 본인 돈으로 디저트 쏘기는 하는데 끽해봤자 최대로 쏜게 2만원대였던거같고 저번에는 저녁에 배라 파인트인가?? 그거 쐈는데 내가 그 날 배라 먹기전에 양치해서 안 먹었거든?? 나빼고 다같이 좀 먹다가 엄마 씻으러 들어가고 언니랑 언니남친이랑 방에 들어가서 배라 먹었는데 그걸 그날 혼자 그 방에서 다 먹어치움ㅋㅋ… 난 한입도 못 먹음
물론 본인 돈으로 산거니까 그럴수있지라고 생각할수도있는데 솔직히 나는 내가 아무리 먹고싶어도 누군가가 한입도 안 먹었다면 조금이라도 남겨줄거같거든??
배라 사건은 그래 가치관이 나랑 다를수있고 생각이 다를수있지 하면서 넘어갈수있는 사건인데 원래도 맘에 안 들었던애가 그러니까 묘하게 더 아니꼽더라고ㅠㅠ
진심 요즘 물가도 미쳐서 한번 장 볼때마다 식비 장난아니게 나오는데 걔땜에 더 드는거같아
진짜 진지하게 걔 우리집 좀 적당히 왔으면 좋겠다고 언니한테 얘기했는데도 계속 옴ㅠㅠㅠ 아 진짜 이젠 내가 속 좁은건가싶어
내가 진짜 속 좁은거야??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