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6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바선생이 개큼 ㅠㅠ
가끔씩  길거리에서 만나면 귀국 비행기 간절해짐
대표 사진
익인1
거미도…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미는 그래도 깜놀정도아냐? 난 바선생은 하루가 기분 더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거미가 보통 큰게 아니지 않아? 진짜 개크던데ㅠㅠ 털있는 거미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편견인가 걔네는 공포일 뿐이라 괜찮은데 ㅋㅋㅋㅋㅋ 바는..으으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선생 안무서워하는데 호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한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주야? 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워있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난 거미 ㄹㅇ루 나올때마다 소리지름
근데 같이 사는 호주인들도 도망쳐서 내가 잡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제 안죽이고 풀어주기도 가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워홀간거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우 산지오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여름날 롹스쪽 밤에 길걸어가면 30초마다 바선생 만남 기절초풍. 동남아에서보다 훨씬 많이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맨날 해질때쯤 강변 러닝하는데 하루에 두마리 보고 진짜........ 그리고 개크고 개빨라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돼 내 로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주는 동식물이 다 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호주 여행했을때 샤워하다가 바퀴벌레 주먹만한거 보고 눈싸움하면서 샤워했잖아... 진짜 기절할뻔했어 그냥 도망가고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갈 생각도 안함 한국에 조금만 큰 벌레 보면 으아아아아악이 기본값이라 난 못 혀 거리에서 보던 큰 바퀴벌레도 지나갈때 피해 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얼마만해? 주먹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박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호주가 더러운 나라도 아닌데 왜 그렇게 바선생이 많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옆동네 뉴질랜드는 바선생 얘기 없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더러워서가 아니라 생물들이 무럭무럭 자라기 좋은 환경이라서 다 크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륙같은 섬이라 그런걸로 알아 주변은 바다인 땅인데 섬은 아니고 대륙이니까 기후도 따뜻해서 무럭무럭 자라기 좋은 환경이라 생물들이 다 크대 박쥐 캥거루 벌레 지네 등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주 대륙이 분리되면서 천적이 없는 환경인데다 건조한 기후때문에 클수록 유리하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호주 벌레 크다는 건 익히 들어서 아는데 그런 벌레들을 마주쳤을 때 행동요령 (??) 이 있어?? 죽인다든가 밖에 풀어준다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죽여서 처리 가능할만한 애들은 죽이고 죽여도 처리 불가할 것 같으면 밖으로 인도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죽여도 처리 불가<의 영역은 어떤 거야?? 완전 미지의 공포가 찾아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죽여도 내가 치우지 못할 덧 같은 사이즈..혹은 살충제 한 통 다 뿌려듀 안 죽을 것 같은 사이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으악!!!!!!!!!!!!!!!!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왜 다 클까 나라 기후영향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워홀 진심으로 고민했는데 바선생 때문에 포기함… 뭔 바선생 때문에 포기하냐 할 수 있지만 진짜 한국에서 미국 바퀴 정도만 봐도 너무 힘들어서 도저히 자신이 없었음ㅜ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년만에 호주 길바닥에서 만나난 바선생정도는 적응햇다 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나 벌레 안 무서운데 호주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까악꺄악꺄악꺄악 너무 싫어 꺄악꺄악꺄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8월에 시드니가는데.. 호주 겨울에도 벌레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겨울엔 덜하긴 함. 근데 걍 운빨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들은 무척 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호주 진심으로 이민가고싶은데 벌레때문에 너무 고민됨 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새한테 얻어맞은 유튭도 본적있는데 그거 흔한 일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완전 시티쪽이라 그럴일이 없는데 좀더 나가면 있을지도 같은 수업 듣던애도 거리가 좀 있는곳에서 왔는데 쪼여봤다 그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까치한테 쪼이는건 없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본도… 바선생 개큰데 일본보다 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발육이 남다른 바선생님들은 더듬이도 상당히 과감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집에서도 많이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얼마나 큰데? 손바닥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진짜 벌레 병적으로 무서워해서 걱정되긴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시드니에도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엏마만해…?? 손바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정도까지도 봄 근데 대부분은 그 반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랴갸 습하지도않은데 왜지..? 원래 습해야 바선생 번식 잘하잖어 일본 대만같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뱀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뱀은 아직 한번도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으아 .. 진짜 작은것도 싫은데 큰거 보면 눈물날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바퀴벌레도 날개로 나는데 호주 바퀴벌레도 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 발이 220정도인데 이만하다고 하던데 과장이길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런건 어떻게 잡아야 돼…? 그냥 내쫒는게 최선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절대 갈일 없겠군...벌레 극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광저우쪽 살 때 큰 녀석들 많이 봤는데..그것보다 크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호주 바선생은 발을씻자로 죽일 수 있는지 궁금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아 호주가는데 가져가봐야겟다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거 쏘면 바로 죽어? 호주 애들은 바퀴벌레 전용 스프레이로도 안죽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초6부터 고2까지 호주에 살았었는데 ㅋㅌㅋㅋ 처음 호주 갓을 때 화장실 변기 구멍(?)에서 개큰 거미가 기어나옴.. 그 이후로 변기에 뭐 없 확인하고 앉는 습관 생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참교육 보면서 느낀건데 나도 10년대에 고등학교 다녔는데4
06.23 09:30 l 조회 60
오늘은 토스 안들어가야겠다ㅎㅎ
06.23 09:29 l 조회 14
아니뭐여 종소세 신청할때 분명 예상 52만원 환급으로 신고했는데 오늘 보니 내가 25만원을 내라네1
06.23 09:29 l 조회 44
삼성전자는 개너무한거 아니냐7
06.23 09:29 l 조회 1323
갤럭시s26 85만원이면 ㄱㅊ은거야??2
06.23 09:28 l 조회 24
트리트먼트 뭐쓰니8
06.23 09:28 l 조회 21
단양<< 먹거리 뭐가 유명해?!10
06.23 09:28 l 조회 56
오늘 왜 다 파란불임2
06.23 09:28 l 조회 303
와 아기 이름이 사랑해 이거래18
06.23 09:27 l 조회 1045
한미야 말로 폐급임
06.23 09:27 l 조회 39
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75
06.23 09:27 l 조회 75174
개념녀 현실남미새들이 제일 여성인권에 도움안됨7
06.23 09:27 l 조회 37
임산부 어제 처음으로 자리 양보받음 ㅜㅜ1
06.23 09:27 l 조회 10
Sk스퀘어 vs 하이닉스
06.23 09:27 l 조회 28
나 다리에 모기 양쪽 20방정도 물려서 너무 붓고 아픈데2
06.23 09:26 l 조회 22
Adsp 자격증 따고싶은데 진로랑 하등상관이 없어서 시간낭비이려나ㅠㅠ3
06.23 09:25 l 조회 46
회사 폐급 특징이 뭐인거같아19
06.23 09:25 l 조회 121
나 하닉 291층인데 던져말어...33
06.23 09:24 l 조회 1657
뭐임..외국인들 갑자기 왜 다 던지는거임?ㅠ6
06.23 09:24 l 조회 1769
며칠동안 계속 고민되면 하지마? 하고 후회할까?3
06.23 09:24 l 조회 11


처음이전8118128138148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