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1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이성적으로 끌리는게 덜 해...ㅠㅠ 지금까진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만 해왔어서 이번엔 다른 선택을 해봤는데 잘 이어갈 수 있을지 모르겠음

나이도 적은 편이 아니라 꾹 참고 더 만나봐야할까? 

대표 사진
둥이1
금방 너도 좋아하게 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간적인 정, 고마움 말고 사랑이 생겨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아무리 이성적으로 안끌린다해도 계속 상대방이 부담없이 다가와주고 다정하게 대해주면 나도 호감으러 변하다가 사랑하게 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랑 완전 같은 상황이다ㅠㅠ 나도 내 마음을 모르겠어 아직 연애 초반인데 계속 이어나가도 되나 싶고..애인은 너무 잘해주고...나쁜사람 되어가는 느낌이고그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두 그렇구나ㅠㅠ 그래도 만나다보니까 정은 들더라 좋은 사람이긴해서 계속 만나는 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 인스타 스토리 뭐지
14:10 l 조회 2
예전 일이 자꾸 생각나면 헤어져야되나
14:08 l 조회 5
동거 중인데 애인이 일주일에 3번 이상을 친구를 만나 ㅠ
14:07 l 조회 5
이거 썸붕이겠지?1
14:04 l 조회 11
교회 다니면 연애도 무조건 교회 다니는 사람하고 하고싶어해? 4
14:02 l 조회 13
데이트 가면 보통 머해?1
13:59 l 조회 11
고민 관심있는 아이 있는데 어쩌지1
13:54 l 조회 21
너무 힘들면 포기하고 놓는 사람 어때7
13:51 l 조회 47
이런 기분은 왜 들까?2
13:48 l 조회 27
나 좋아해주시는거 같아서 덜컥 연애시작했는데 후회돼7
13:47 l 조회 66
이런 남자 어때?4
13:45 l 조회 34
이별 힘들어서 땅굴 파니까 밥 챙겨주는 클로드1
13:44 l 조회 43
연애중 만날 때는 좋은데 떨어져있을 때는 헤어질지 고민돼6
13:43 l 조회 38
쉽게 질리는 남자 특징이뭘까7
13:41 l 조회 44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나도 모르게 애인이 나를 왜 만나는건가하고 고민하게 됨1
13:39 l 조회 16
외모직업성격순위 매겨봐10
13:28 l 조회 61
연애를 하면 할수록 연락하는게 약간 느슨?해지나?3
13:26 l 조회 67
4번 연애 중 1번만 1년 이상 못 가고 나머지는 1년이상 갔는데
13:17 l 조회 20
공부때문에 썸붕냈는데1
13:08 l 조회 48
본인표출싸우고 잠수탄지 일주일째야 어떡해야할까? 😵‍💫 6
12:55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