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1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이성적으로 끌리는게 덜 해...ㅠㅠ 지금까진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만 해왔어서 이번엔 다른 선택을 해봤는데 잘 이어갈 수 있을지 모르겠음

나이도 적은 편이 아니라 꾹 참고 더 만나봐야할까? 

대표 사진
둥이1
금방 너도 좋아하게 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간적인 정, 고마움 말고 사랑이 생겨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아무리 이성적으로 안끌린다해도 계속 상대방이 부담없이 다가와주고 다정하게 대해주면 나도 호감으러 변하다가 사랑하게 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랑 완전 같은 상황이다ㅠㅠ 나도 내 마음을 모르겠어 아직 연애 초반인데 계속 이어나가도 되나 싶고..애인은 너무 잘해주고...나쁜사람 되어가는 느낌이고그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두 그렇구나ㅠㅠ 그래도 만나다보니까 정은 들더라 좋은 사람이긴해서 계속 만나는 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남자심리 이해가 안가네ㅜㅜ1
23:13 l 조회 12
이런 거 흔하지?
23:13 l 조회 6
담배피는 익들아 들어와줘4
23:12 l 조회 11
남자는 애인이랑 결혼하고싶을때 이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란 이 생각을 어느 부분에서 느끼는 편이야?
23:12 l 조회 5
같이 일하는 사람한테 일잘한다~하면서 좋게 보면 이성적 호감으로까지 바꿀 수 있을까 1
23:10 l 조회 13
요즘 남편들은 외가랑 친하게 안 지내려고 해? 12
22:57 l 조회 31
익들 데이트 얼마에 한번씩해??1
22:57 l 조회 31
애인이 제주도 게하 간다고 하면 어때?7
22:56 l 조회 46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9
22:55 l 조회 94
짝남이 나 인간적으로 싫어하는건가
22:54 l 조회 33
상대가 본인 불안형이라면서 자기는 연락 안 보내는 건 대체 뭐야?
22:53 l 조회 11
나 눈 안 높은줄 알았는데 말도 안되게 높았네 ㅋㅋ …..
22:50 l 조회 35
심심풀이 땅콩용으로 연락하는 거 vs 진짜로 좋아서 연락하는 거1
22:48 l 조회 37
전화하고싶다3
22:48 l 조회 49
갑자기 등골이 싸해지면서 1
22:47 l 조회 22
정병 맨헤라 말고 이제 주작 소설러가 왔네3
22:45 l 조회 40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내 친구를 좋아할까?
22:44 l 조회 19
유부녀익인데 시아버지랑 시어머니 오늘 하는걸 봤어...이걸 남편한테 말해야할까?7
22:40 l 조회 99
여기 남자가 외모가 더 나은커플 있니?
22:38 l 조회 12
결혼 부모님 노후준비에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돼..?4
22:3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