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2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1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자회사 이름말하면 웅...? 거기가 오디...? 하고 쩜쩜 되는 침묵이 싫은데ㅠㅋㅋㅋㅋ회사는 넘좋음ㅠㅠ
대표 사진
익인2
안 하고 다녀야겠다 걍 사람을 안 만나야겠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중에 자회산거 알게 되면 좀 그런데 마치 연세대 캠퍼스인데 본캠 다닌다고 하는 거 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그럼 그냥 거기 계열사 다녕 이러면 ㄱ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계열사라 그러고 물어보면 회사명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걍 대기업계열사야라고만 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회사 이름까지 물어볼일이 있나??
직업 뭐냐고 물어보는 일은 많아도,,,,
만약에 좀 그러면
그냥 먼저 선수치듯이 aaa라고 AAA계열사야 하면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어쨌든 다른회사인데 될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계열사라고 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면 지역이름 말했었어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자회사 다니는데
000계열사 다닌다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법인 자체가 다르니 다른 회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름 물어보면 걍 말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오히려 이름 말하고. 거기가 어디야? 이러면은 땡땡땡 기업 계열사야라고 하는듯
뭔가 땡땡땡 기업 계열사라고 하면은 또 아니꼽게 생각하는 애들이 있을걸 굳이 굳이 대기업 걸쳐서 말하네 이러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좋다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회사이름 말하고 어디계열사라고 말하는게 편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되지 당연히 ㅋㅋ 연세대 다닌다 했는데 알고보니 원세대인거랑 비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게 어디냐하면 ㅁㅁㅁ자회사라고 하는게 맞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려대 사이버대학 강의 듣는 사람이 고려대 다닌다고 하는거랑 같은듯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음... 이런 글 올리는 것 보니까 모회사 이름 자체가 안 들어가는 자회사 같은데 그럼 애초에 굳이 ㅇㅇ자회사라는 언급조차 안 하는 게 나음 갑분싸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이게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보통 자회사면 앞에 대기업 이름 붙지 않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모회사랑 같은 이름 안 들어가는 거면 그냥 남들이 못 알아들어도 자회사명(내 회사명) 그대로 말하는 게 맞는 듯 어차피 복지 같은 것들이 모회사랑 싹 다 같은 것도 아니니까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러면 나도 양손잡이야??
10:18 l 조회 1
맘마미아에서 슬리핑 쓰루 마이 핑거스가 젤 슬퍼ㅠㅠㅠ
10:18 l 조회 1
진짜너무덥다
10:18 l 조회 1
여자랑 노는게 왜키 기빨려
10:18 l 조회 1
할머니 퇴원하고 집에 왔는데, 죽겠단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네
10:18 l 조회 1
진지하게 축협 상대로 시위하고 싶어
10:18 l 조회 1
아이라인 한쪽이 더 긴데 아무도 모르겠지
10:18 l 조회 1
예의상으로 귀엽다고 말하는 사람 많아?
10:18 l 조회 4
난 왜 에어컨 좀 25도 이쯤으로 틀면 습한거 같지
10:18 l 조회 3
개인적으로 안산지역은 경험상 ㄹㅇ 전남 신안급임1
10:17 l 조회 6
직장이 자아실현이라는 거 웃기지 않냐 ㅋㅋㅋ
10:17 l 조회 3
불싸이버거 맛있어?
10:17 l 조회 3
드러운 얘기긴 한데ㅋㅋ 뭐 안먹는 사람들만 들와줘봐
10:17 l 조회 3
나도 모르게 몸캠 찍히면 어떻게 할거야?
10:17 l 조회 3
트레이너가 내 인바디 분석 포기함
10:17 l 조회 9
자지마
10:17 l 조회 6
93,94년생도 90년대초반생이야?3
10:17 l 조회 4
썸남이 나랑 정치색 반대면 호감 뚝 떨어질거같은데 내가 이상한걸까? ㅜㅜㅜ2
10:16 l 조회 9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익들은
10:16 l 조회 16
아 .. 32강 못갈수도
10:1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