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2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37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잡담] 연락 봐주라! 인간적인 호감은 있는거겠지? | 인스티즈

[잡담] 연락 봐주라! 인간적인 호감은 있는거겠지? | 인스티즈

스토리 올릴 때 마다 좋아요 눌러주고 답장 왔길래!!! 나는 이성적인 감정으로 발전하고 싶은데🥹 이정도면 그래도 나쁜 시작은 아닌걸까...?



대표 사진
익인1
호감 있어보입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린라이트네 ㅎㅇ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기준 스토리 올릴때마다 답장 오는거부터 그린라이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ㅎㅇ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호ㅓ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프제 기준 마음없고 걍 친구느낌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흐흐르프릅흦ㅍㅍ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치만 인간으로서 호감은 있어보여!!!!! 쓰니 마성으로 꼬셔버리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말투 왤케 내가 아는 오빠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큨ㅋㅋㅋ 약간 아저씨 말투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좋아요 누르는 건 도끼의심인데 먼저 스토리 답장에 언제든 연락하라 한거면 인간적인 호감은 있는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답변 고마워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성적 호감 ~ 인간적 호감 그 어느 사이인데 쓰니 하기 나름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최소 인간적 호감은있어보임!! 만나서 더 꼬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사람 99년생 아니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훨씬 많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 20대초중반이면몰라도 나이 많은 남자일수록 빼박이지.. 관심없는여자면 청주 오든말든 관심도없고 청주 어디냐고 구체적으로 묻지도않음 마지막 시간맞춰보자는것도 백퍼야 걍 구색맞춰서 밥먹자 하는거면 저런말 절대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조건 호감 아냐..?! 질문 하고 대화 이어가고 언제든 연락하면 시간 맞춰보겠다는건 무조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훔 내기준 그냥 이성적호감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꼬시면 넘어올 맥락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ㅋㅋㅋ 대화내용 설렌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인간적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너 옥산 사는구나,,,반갑다 청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 베이커리 보자마자 청주? 했는데 맞네ㅋㅋㅋ
상대도 호감 있어보임ㅎㅎ 데이트 하고 꼬시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ㄱㅊ은데?? 만나보고 그러다보면 가능성 있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엇 난 왜 마음 없어보이지.....ㅜㅜㅜㅜ 약속도 쓰니가 먼저 말나오고 내기준 친구끼리 대화 진짜 호감이였으면 남자가 먼저 바로 약속잡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일반인들이 왼얼사 오얼사가 있는게 신기함
12:34 l 조회 2
진지하게 여기에 주식 고수 있어?
12:34 l 조회 1
사장이 암이걸려서 못나온다는데
12:34 l 조회 2
난 걍 아무 생각이 없다
12:33 l 조회 12
와.. 촉촉한 황치즈칩 개맛있다1
12:33 l 조회 14
대학병원 간조 계약직으로 지원해보려는데 이송vs병동
12:33 l 조회 5
얼굴은 차갑다..1
12:32 l 조회 12
근데 직장인들이 주식노래하는거까진 그렇다치는데3
12:32 l 조회 24
어 쪼꼼씩 오르네
12:32 l 조회 15
부동산 가계약은 꼭 방문 안 해도 돼?3
12:32 l 조회 15
나 부러울걸??🧀🧀 (아님 말고1
12:32 l 조회 31
오늘 오랜만에 스벅 옴2
12:31 l 조회 18
회사다니고 살빠짐,,,,4
12:31 l 조회 20
또래 여직원만 있는 회사 입사했는데 힘들다...3
12:30 l 조회 42
급급급 당장 읽을 소설 추천좀!!!!!!5
12:30 l 조회 14
현차랑 스퀘어 주주는 진짜 하염없이 눈물만 나온다 ㅋㅋㅋㅋ1
12:30 l 조회 17
아니 내 토익점수 답이 없는데 이거 ㄹㅇ 어떡해? 3
12:30 l 조회 24
숏컷인데 베이비펌 하고 싶음
12:30 l 조회 6
근로소득으로 주식 마이너스 복구하는 현실6
12:30 l 조회 22
나이들수록 전문직 좋은거 체감돼???2
12:3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