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2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대부분 그렇겠지..?

근데 직업 특성상 일년치 계획, 일정 다 세워두고

계획표까지 결재 다 받았는데

이렇게 중간에 임시공휴일 지정되는거 너무 스트레스....


걍 전년에 미리미리 좀 지정하면 안되나 ㅜ 

한달전도 아니고 이주 남았는데 논의..이러면 너무 짜증남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난시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휴일자체는 좋지만 갑작스러우니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쉬다는건 절대적으로 좋긴 한데 너무 임박해서 결정해서 업무 지장 넘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어차피 집수니라.. 집에 있을 날 하루 늘어서 좋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 건 이상하게 별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공휴일에도 일하는 곳이지만 좋아,,,
왜냐면 공휴일때는 1.5배 주거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나도 .. 차라리 일할거면 1.5배 주니까 이득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아 공무원이라 5월 1일 출근해야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백수라 상관이없어요...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트위터에선 일남도 일녀한테 욕 많이 먹는다
20:57 l 조회 1
다들 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니????
20:57 l 조회 1
남자 눈썹 문신은 왤케 갸륵해지는 느낌이지...
20:57 l 조회 2
대기업이 저렇게 줄줄이 파산하는거 넘 무섭다....
20:57 l 조회 6
개좁은 오피스텔에 움직일게 뭐있다고 발망치달고 걸어다니는거야
20:56 l 조회 5
와 갑자기 비 엄청 온다
20:56 l 조회 4
나 ㄹㅇ 화가 많아서 트위터에 맞는말하는 계정 있는데
20:56 l 조회 6
팔란티어 너 뭐하는 잡주니
20:56 l 조회 7
모기 알레르기인 사람에게 여름이란
20:56 l 조회 5
스탠딩 티비 쓰는 익들 화질 중요해??
20:56 l 조회 2
키티 잠옷 정보 찾는 거 도와주라!!
20:56 l 조회 7
마르고 체구 작으면 좀 작아보이나??
20:56 l 조회 4
요즘 예쁜사람 진자 많다... 1
20:56 l 조회 11
신입이면 첫회식때 2~3차 다 가야되나? 1
20:56 l 조회 7
월드컵 관심 없으면 회사에서 대화에 끼기 힘들겠지??2
20:55 l 조회 8
직장인들아!!!!!
20:55 l 조회 9
공간디자인 이쪽일은 전공자 아니면 못해???
20:55 l 조회 5
선물 둘중에 뭐가 나은 것 같앙1
20:55 l 조회 9
간호사 EMR입력 행위 무면허 의료행위로 처벌...
20:55 l 조회 12
간호사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
20:5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