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는 사실 어느 쪽도 상관없거든?
일을 하든, 일을 안 하고 전업주부를 하든 어느 쪽도 장단점이 있을 거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만약 결혼한다면 전업주부로 집안 살림 잘하며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요새 시댁에선 뭐하고 생각할지 모르겠어서
뭐 일을 안 한다면.. 괘씸하다고 생각하거나, 여자는 일하지 말고 집안일이나 잘하라고 한다거나
어떨지 모르겠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아니 나는 사실 어느 쪽도 상관없거든? 일을 하든, 일을 안 하고 전업주부를 하든 어느 쪽도 장단점이 있을 거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만약 결혼한다면 전업주부로 집안 살림 잘하며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요새 시댁에선 뭐하고 생각할지 모르겠어서 뭐 일을 안 한다면.. 괘씸하다고 생각하거나, 여자는 일하지 말고 집안일이나 잘하라고 한다거나 어떨지 모르겠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