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3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KIA 한화 주식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1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굳이 나를 설명할 필요가 없는거...
그냥 어디 단체에 가서 본인 대학 얘기했을때 사람들 눈빛이 달라지는거 보고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대학 별로여도 직업 잘 가지면 커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 소개할때 가장 영향이큰게 학벌이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소개때 제일 좋긴함 근데 난 몽총해서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그사람이 정의된달까 한순간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나이 먹어도 출신대학을 소개해? 보통 직업 말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 점점 들수록 직업이 중요하지 쓰니 아직 20댄가?,,, 학벌도 물론 중요하지만 나이 들수록 직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보다 직업이 더 간지 아닌가 내 친구 경기도 하위권 4년제 나왔는데 노무사 하고 있음 인서울 나와도 걍 중소 다니는 애들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노무사 짱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웃긴게 학벌이 하나도 안 중요한 직업도 많지만 위로 올라가면 학벌보다 중요한 것도 없긴 한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직업이 더 중요하게 느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이 들면 전공이 훨 중요하지 그게 거의 직업인데 나 지잡대 나왔는데 전공 살려서 28살에 돈 꽤나 많이 모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높은 회사일수록 그 안에 학연도 장난아님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학대신 직업이 들어가면 딱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이먹어서 학교얘기할일이 엄청많나..? 오히려 직업말할 일이 많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20대 중후반까지 딱 본문 같은 생각이었는데 투자하면서 이런저런 모임 하고 사회 경험도 쌓아가다 보니까 30대 초반인 지금은 학벌 다 상관 없이 그냥 투자 잘하고 재산 많은 게 또는 직업이 좋은 게 가장 중요하다고 느껴지긴 함... 쓰니 말고 일부는 직업도 재산도 해당되는 게 없는데 학벌 뽕에만 4050까지도 꽂혀 있는 사람들 있거든 오직 잘난 학벌만으로 훈수 두는 그런 유형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좀 더 나이 먹음 학벌보다 직업이 중요한걸 더 느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꼭 대학 아니어도 대학이나 직업 둘 중 하나... 난 고졸에 서비스직 10년 넘게 하다가 공무원됐는데... 막 엄청 좋은 직업은 아니지만, 내가 양.애.취 아닌 거 자동 증명되는 게 넘 좋아... 내가 원랜 수능 상위 4프로에 인서울 중위권은 갈 성적이었는데, 집안 때문에 대학 못 갔는데... 서비스직땐 내 직업 학력 얘기하먄 편견 가진 사람 많았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몇살인데..? 나이 덜먹은거같은데 아직 어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직업 좋다는 말에는 어떤 직업이면 좋다는 소리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직업이 의사,판검사, 변호사, 5급 공무원 이상, 삼성급 대기업 정도거나 자기 사업으로 돈 엄청 버는 정도 아니면 학벌 중요하긴 해.. 그리고 저 위에 직업들 가진 사람들이 많은 것도 아니고 중요한거 맞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살림 어떻게 익혔는지 기억이 안난다
0:01 l 조회 1
너네 띠 안맞는거 이런거 믿는편이야?
0:01 l 조회 1
엄마 아빠 둘이서 나 뒷담하는 중..
0:01 l 조회 2
라면 먹고 잔다 그냥 잔다1
0:00 l 조회 5
팔란티어 왜 이럼?
0:00 l 조회 6
전문직 여익들아 너희들도
0:00 l 조회 9
하닉은 걍 지금 1주 2주 깔짝대는것보다 시드 개크게 박을수 있는 사람 아니면2
0:00 l 조회 15
나 꼰댄가.. 메신저로 질문하는게 좀 버릇없어보여
0:00 l 조회 4
회식하는데 팔에 상처낸거 기분 나쁘지?
0:00 l 조회 9
만화/애니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
0:00 l 조회 5
하닉 500 가능해?
0:00 l 조회 7
좋아하는감정보다 불편한 감정이 더 크면 2
0:00 l 조회 8
하루 한시간 러닝했는데 살빠짐
06.22 23:59 l 조회 6
얘들아 00년에 태어난게 더 간지야 99년에 태어난게 더 간지야3
06.22 23:59 l 조회 15
Estj들아 너네도 찐사랑이었으면 이렇게 굴어? 아님 내가 이상해?
06.22 23:59 l 조회 8
애니 볼거없나 찾다가 주술회전 시작했는데 최애로 잡은캐가
06.22 23:59 l 조회 3
나 4월에 주식하라고 인티에 글썼는데 비웃음만 당함6
06.22 23:59 l 조회 12
3박 4일 해외여행 캐리어 크기 몇이적당해???2
06.22 23:59 l 조회 5
뭐지? 자꾸 몸에 이런거 나는데 뭐야1
06.22 23:59 l 조회 19
30만원대 향수 지르고 왔다1
06.22 23:5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