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3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이 먹으면 체력이슈로 빼기 힘들어짐
대표 사진
익인1
어릴땨가 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초반 그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한 소리지만 그냥 안 찌는게 젤 좋은거 같아…..이게 살 찐채로 계속 있으니까 그게 걍 기본값이 되어버려서 살 빼기가 너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아 그래도 빼냈어 결국엔 익인이도 뺄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뺐어?ㅠㅠㅠ 부럽다….의지가 너무 부족한듯 식욕도 너무 심하고 운동도 똑바로 하는지도 모르겠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먹고 운동 5시간씩했는데
체력되고 시간만되면 다시 할것같다 그럴게 나도 홈트해서 자세는 신경 안 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시간???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이번에 못 빼면 죽는다는 생각으로 근력운동 할땐 지쳐도 기어가서 다시 운동했지 유산소는 그땐 춤으로 빼니까 그건 재밌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반인데 뺄 수 있겠지?^^... 엄청 빠졌다가 요요인지 훅 불엇는뎈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뺄수있지! 나는 추구미가 있어서
빼려는데 후반이라 쉽지않다 마름으로 가는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정 ㅋㅋㅋㅋㅋ
26살때 리즈찍고 그 이후로는 진짜~~ 일에 치여서라도 너무너무 힘들고 체력떨어져서 안 빠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대까지는 진짜 안먹어도 아 배고프다.. 하고 투덜대며 일상생활이 꾸역꾸역 가능했지만 30대 되니까 ㄹㅇ 안먹으면 일을 못하겠음 아무것도 못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대초반에 빼놓은 살 그대로 다시 쪄서 엉엉 20대후반인 지금 살빼기 포기 상태 . .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개월에13kg!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20후반되가지고 뺄라니까 죽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8년 평생 다이어트한적 없었다가 28살에 51>46 됐어 의지만 있으면 다 할 수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나이 먹을수록 잘 빠지지도 않는 거 같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어릴 때 빼도 소용없는 것 같음..
진짜 태생이 마른 사람 아니고 다이어트로 빼서 날씬한거면 나이들면서 살찌게 되더라 나이드니까 좀만 먹어도 살 잘찌고 전처럼 다이어트 해도 진짜 안빠지는 체질로 돼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대 때 빼는게 제일 좋아 운동하면서 체력도 기르고 식습관도 잡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시간이 없음…. ㅜㅜ 취업하기전에 널널할때 무조건 빼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30대 되니까 공복시간 좀만 길게 가면 두통오고 어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이제 살도 잘 안빠져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활동량도 오지게없어서 잘안빠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228 12:1014965 0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193 10:0025588 0
일상대한민국 32강 끝났어 !!60 10:129971 0
야구순대 어디다 찍어먹어?129 06.27 21:119347 0
T1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1632 8:286987 0
굿노트 이젠 별로네..
15:16 l 조회 1
요즘은 버뮤다팬츠 이런거 말고 더 짧은 반바지는 많이 안 입나?
15:16 l 조회 1
나 정치인 좋아해 히힛
15:16 l 조회 2
바스트 있는 거 기준이 뭐야? 꽉B정도?
15:16 l 조회 2
인티 알레르가 글보니 생각난건데
15:16 l 조회 3
쩍벌이랑 다리 떠는 사람들 보면 다 남자임1
15:15 l 조회 2
어릴땐 책 진짜 싫어했는데
15:15 l 조회 2 l 추천 1
취준생인데 결혼할 때 하객 0명 각이네1
15:15 l 조회 8
티비 보는걸로 옆집이 벽 치는데 어쩌라는거지
15:15 l 조회 3
눈살 개많아서 빡친다1
15:15 l 조회 7
회사 한달 무급 휴가인데 죽은듯이 산다....ㅋㅋㅋ
15:15 l 조회 8
외국인들 관광하러 많이오면 좋은거아님?
15:15 l 조회 2
공기업 공무원 중에 뭐가 더 좋아?
15:15 l 조회 8
코치가방 태비 스테디? 아니면 유행템??
15:14 l 조회 6
공차 뭐가 젤 맛있어???
15:14 l 조회 3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서
15:14 l 조회 8 l 추천 1
하..메이플 bgm 키링 2개 남아따 ㅜㅜ
15:14 l 조회 14
성심당 본점 한바퀴돌고 계산까지하면 보통 몇분정도 걸려..?2
15:14 l 조회 8
못생겼는데 잘생긴 사람 짝사랑하게 되는거만큼 비참한게 없다 5
15:14 l 조회 17 l 추천 1
자식 친구가 부모 불륜으로 태어난거면 못놀게할거야?3
15:1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