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3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이 먹으면 체력이슈로 빼기 힘들어짐
대표 사진
익인1
어릴땨가 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초반 그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한 소리지만 그냥 안 찌는게 젤 좋은거 같아…..이게 살 찐채로 계속 있으니까 그게 걍 기본값이 되어버려서 살 빼기가 너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아 그래도 빼냈어 결국엔 익인이도 뺄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뺐어?ㅠㅠㅠ 부럽다….의지가 너무 부족한듯 식욕도 너무 심하고 운동도 똑바로 하는지도 모르겠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먹고 운동 5시간씩했는데
체력되고 시간만되면 다시 할것같다 그럴게 나도 홈트해서 자세는 신경 안 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시간???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이번에 못 빼면 죽는다는 생각으로 근력운동 할땐 지쳐도 기어가서 다시 운동했지 유산소는 그땐 춤으로 빼니까 그건 재밌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반인데 뺄 수 있겠지?^^... 엄청 빠졌다가 요요인지 훅 불엇는뎈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뺄수있지! 나는 추구미가 있어서
빼려는데 후반이라 쉽지않다 마름으로 가는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정 ㅋㅋㅋㅋㅋ
26살때 리즈찍고 그 이후로는 진짜~~ 일에 치여서라도 너무너무 힘들고 체력떨어져서 안 빠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대까지는 진짜 안먹어도 아 배고프다.. 하고 투덜대며 일상생활이 꾸역꾸역 가능했지만 30대 되니까 ㄹㅇ 안먹으면 일을 못하겠음 아무것도 못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대초반에 빼놓은 살 그대로 다시 쪄서 엉엉 20대후반인 지금 살빼기 포기 상태 . .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개월에13kg!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20후반되가지고 뺄라니까 죽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8년 평생 다이어트한적 없었다가 28살에 51>46 됐어 의지만 있으면 다 할 수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나이 먹을수록 잘 빠지지도 않는 거 같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어릴 때 빼도 소용없는 것 같음..
진짜 태생이 마른 사람 아니고 다이어트로 빼서 날씬한거면 나이들면서 살찌게 되더라 나이드니까 좀만 먹어도 살 잘찌고 전처럼 다이어트 해도 진짜 안빠지는 체질로 돼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대 때 빼는게 제일 좋아 운동하면서 체력도 기르고 식습관도 잡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시간이 없음…. ㅜㅜ 취업하기전에 널널할때 무조건 빼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30대 되니까 공복시간 좀만 길게 가면 두통오고 어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이제 살도 잘 안빠져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활동량도 오지게없어서 잘안빠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잘 아는 사람 이거 왜 170때 간거여??4
06.22 10:49 l 조회 114
직장인들아 입사하고 얼마 후에 신용카드 만들었어??10
06.22 10:49 l 조회 25
이번주도 화이팅!!1
06.22 10:49 l 조회 5
동양하루살이는 작년보다 많이 줄었고6
06.22 10:49 l 조회 55
헬스장 가기 전에 본 글은 내가 하이닉스 월요일에 떨어지니까 사지 말랬잖아1
06.22 10:48 l 조회 63
금액 때문에 가고 싶은 여행지 포기하고 일본으로 대체하려니 아쉽다....10
06.22 10:48 l 조회 41
ㅠㅠ
06.22 10:48 l 조회 9
삼전은 왤케 안오름
06.22 10:47 l 조회 22
와 반도체에 수급 다 빨려서 나머지 주식들 최저가 갱신함2
06.22 10:47 l 조회 77
본가 사는데 이사한거를 집들이하자고 하나?4
06.22 10:47 l 조회 17
청년미래적금 우체국으로 가입1
06.22 10:47 l 조회 114
유방 전문병원에 예약하려고 하는데
06.22 10:47 l 조회 8
인티 주식채널 따로 만들면 좋겠다18
06.22 10:46 l 조회 400 l 추천 1
일 없당
06.22 10:46 l 조회 5
혹시 카펫 좀 아는 사람 있을까3
06.22 10:46 l 조회 6
하닉 2주 밖에 없는데 1주 팔까 말까 얼마까지 올라가려나4
06.22 10:46 l 조회 50
공시생 200만원으로 지직까지 버틸 수 있을까....... 17
06.22 10:46 l 조회 156
하닉 잘 아는 사람들아 이때 왜 170 간거야?
06.22 10:46 l 조회 46
세차 전체적으로 말고 본네트랑 앞부분만 해도 되나?4
06.22 10:45 l 조회 10
진심으로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하고 싶다4
06.22 10:45 l 조회 24


처음이전72172272372472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