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3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이 먹으면 체력이슈로 빼기 힘들어짐
대표 사진
익인1
어릴땨가 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초반 그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한 소리지만 그냥 안 찌는게 젤 좋은거 같아…..이게 살 찐채로 계속 있으니까 그게 걍 기본값이 되어버려서 살 빼기가 너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아 그래도 빼냈어 결국엔 익인이도 뺄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뺐어?ㅠㅠㅠ 부럽다….의지가 너무 부족한듯 식욕도 너무 심하고 운동도 똑바로 하는지도 모르겠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먹고 운동 5시간씩했는데
체력되고 시간만되면 다시 할것같다 그럴게 나도 홈트해서 자세는 신경 안 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시간???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이번에 못 빼면 죽는다는 생각으로 근력운동 할땐 지쳐도 기어가서 다시 운동했지 유산소는 그땐 춤으로 빼니까 그건 재밌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반인데 뺄 수 있겠지?^^... 엄청 빠졌다가 요요인지 훅 불엇는뎈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뺄수있지! 나는 추구미가 있어서
빼려는데 후반이라 쉽지않다 마름으로 가는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정 ㅋㅋㅋㅋㅋ
26살때 리즈찍고 그 이후로는 진짜~~ 일에 치여서라도 너무너무 힘들고 체력떨어져서 안 빠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대까지는 진짜 안먹어도 아 배고프다.. 하고 투덜대며 일상생활이 꾸역꾸역 가능했지만 30대 되니까 ㄹㅇ 안먹으면 일을 못하겠음 아무것도 못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대초반에 빼놓은 살 그대로 다시 쪄서 엉엉 20대후반인 지금 살빼기 포기 상태 . .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개월에13kg!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20후반되가지고 뺄라니까 죽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8년 평생 다이어트한적 없었다가 28살에 51>46 됐어 의지만 있으면 다 할 수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나이 먹을수록 잘 빠지지도 않는 거 같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어릴 때 빼도 소용없는 것 같음..
진짜 태생이 마른 사람 아니고 다이어트로 빼서 날씬한거면 나이들면서 살찌게 되더라 나이드니까 좀만 먹어도 살 잘찌고 전처럼 다이어트 해도 진짜 안빠지는 체질로 돼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대 때 빼는게 제일 좋아 운동하면서 체력도 기르고 식습관도 잡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시간이 없음…. ㅜㅜ 취업하기전에 널널할때 무조건 빼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30대 되니까 공복시간 좀만 길게 가면 두통오고 어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이제 살도 잘 안빠져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활동량도 오지게없어서 잘안빠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시장 다시 나왔는데 떨어지신분은
06.25 10:19 l 조회 24
청년미래적금 가입한사람5
06.25 10:18 l 조회 152
맥북네오 어때? 4
06.25 10:18 l 조회 30
지금이라도 사후피임약 먹어야될까 6
06.25 10:18 l 조회 77
오예 카드사한테 30000포인트받음3
06.25 10:17 l 조회 27
오늘 패스 빵꾸 많이 나네
06.25 10:16 l 조회 15
가정폭력 당한 사람이 가정을 꿈꾸는거 너무 허망된 꿈일까3
06.25 10:16 l 조회 34
배달원 차암나
06.25 10:16 l 조회 13
아침부터 상한가니 못 산다니 꺼드럭 되더니3
06.25 10:16 l 조회 37
아는 언니 간호사하다가 의대 들어감5
06.25 10:16 l 조회 398
너네 보통 하루 폭식해서 몸무게 늘어난 거 얼마만에 복구 돼?8
06.25 10:15 l 조회 25
새로 오신분 키보드 소리가 너무 크다..5
06.25 10:15 l 조회 162
남아공 달리기 빠르네
06.25 10:15 l 조회 5
처갓집 미트칠리 먹어본 사람?????
06.25 10:15 l 조회 6
30살 첫 명품백 제발 골라줘44
06.25 10:15 l 조회 2310
햅삐햅삐 햅삐~ 2
06.25 10:14 l 조회 30
혹시 대병외래간호사는 뭐해…? (면접 관련)
06.25 10:14 l 조회 21
귓구멍 작은데 이런 귀찌 이어폰 끼는거 어떰?13
06.25 10:14 l 조회 69
청년미래적금은 급여 은행에서 하는게 제일 낫나?3
06.25 10:14 l 조회 217
아침부터 너무 두근거리고 기분 좋은 웃음 난다ㅋㅋㅋ
06.25 10:14 l 조회 51


처음이전7317327337347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