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3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이 먹으면 체력이슈로 빼기 힘들어짐
대표 사진
익인1
어릴땨가 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초반 그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한 소리지만 그냥 안 찌는게 젤 좋은거 같아…..이게 살 찐채로 계속 있으니까 그게 걍 기본값이 되어버려서 살 빼기가 너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아 그래도 빼냈어 결국엔 익인이도 뺄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뺐어?ㅠㅠㅠ 부럽다….의지가 너무 부족한듯 식욕도 너무 심하고 운동도 똑바로 하는지도 모르겠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먹고 운동 5시간씩했는데
체력되고 시간만되면 다시 할것같다 그럴게 나도 홈트해서 자세는 신경 안 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시간???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이번에 못 빼면 죽는다는 생각으로 근력운동 할땐 지쳐도 기어가서 다시 운동했지 유산소는 그땐 춤으로 빼니까 그건 재밌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반인데 뺄 수 있겠지?^^... 엄청 빠졌다가 요요인지 훅 불엇는뎈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뺄수있지! 나는 추구미가 있어서
빼려는데 후반이라 쉽지않다 마름으로 가는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정 ㅋㅋㅋㅋㅋ
26살때 리즈찍고 그 이후로는 진짜~~ 일에 치여서라도 너무너무 힘들고 체력떨어져서 안 빠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대까지는 진짜 안먹어도 아 배고프다.. 하고 투덜대며 일상생활이 꾸역꾸역 가능했지만 30대 되니까 ㄹㅇ 안먹으면 일을 못하겠음 아무것도 못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대초반에 빼놓은 살 그대로 다시 쪄서 엉엉 20대후반인 지금 살빼기 포기 상태 . .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개월에13kg!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20후반되가지고 뺄라니까 죽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8년 평생 다이어트한적 없었다가 28살에 51>46 됐어 의지만 있으면 다 할 수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나이 먹을수록 잘 빠지지도 않는 거 같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어릴 때 빼도 소용없는 것 같음..
진짜 태생이 마른 사람 아니고 다이어트로 빼서 날씬한거면 나이들면서 살찌게 되더라 나이드니까 좀만 먹어도 살 잘찌고 전처럼 다이어트 해도 진짜 안빠지는 체질로 돼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대 때 빼는게 제일 좋아 운동하면서 체력도 기르고 식습관도 잡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시간이 없음…. ㅜㅜ 취업하기전에 널널할때 무조건 빼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30대 되니까 공복시간 좀만 길게 가면 두통오고 어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이제 살도 잘 안빠져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활동량도 오지게없어서 잘안빠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이랑 할려고 생리 미루는거 너무 남미새같아..?9
06.24 14:24 l 조회 73
진짜 소기업은 다니지마라 ....
06.24 14:24 l 조회 15
아 면접 7분전
06.24 14:24 l 조회 13
조부모님, 부모님 모시고 후쿠오카 vs 상하이
06.24 14:24 l 조회 8
공부앱 포레스트 좋아?
06.24 14:23 l 조회 10
동물병원 갔는데 원장 진심 뭐 잘못먹었나 더워서 미쳤나1
06.24 14:23 l 조회 23
300 또 갈까5
06.24 14:23 l 조회 33
본인표출회사에서 커피 사준다고 하면 제발 무난한 거 먹었으면...1
06.24 14:23 l 조회 67
혼자 있는거에 너무 익숙해지다보니까
06.24 14:23 l 조회 8
내집, 우리집 본가, 우리큰이모집 에서 고양이 각자 키우는데3
06.24 14:22 l 조회 49
국취제 다 수행하고 취업까지 해본 결과 상담사가 제일 중요한듯1
06.24 14:22 l 조회 37
일을 안하는 부모가 생각보다 많음... 자녀수당으로 사는 집도 있잖아2
06.24 14:22 l 조회 33
공공기관에 민원 오면
06.24 14:22 l 조회 12
178에 53이면 딱봐도 멸치같을 정도야?12
06.24 14:21 l 조회 36
아니대체 살어케빼는데!₩"@,'ㅣ5
06.24 14:21 l 조회 22
하닉 외인 어제보다 더 많이 팔았는데 개미들 얼마나 산 거야4
06.24 14:21 l 조회 133
전화 받는 업무 힘들구나..방금 눈물 남 3
06.24 14:21 l 조회 33
산부인과 몇시가 사람 가장 적을까1
06.24 14:21 l 조회 10
이사님 또 제랄병 도졌네2
06.24 14:21 l 조회 8
자기 직전에 팩하면 담날 아침에 얼굴 촉촉해
06.24 14:20 l 조회 12


처음이전7317327337347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