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3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롯데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잡담] 인스스 최준희 알아? (연예인 딸 맞음) | 인스티즈

[잡담] 인스스 최준희 알아? (연예인 딸 맞음) | 인스티즈

살 겁나 빠졌다 키 170에 40키로래

대표 사진
익인2
인스스진모르겠고 딸인건 알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만보면 모르겠당
근데 이게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그게 뭐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그대로야 살이 빠졌는데 그게 뭐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 그대론데 살이 빠졌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소식 전파하는거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궁금 뭘말하고싶은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지가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쑤시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까달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바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아는 얼굴이 전혀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70에 40키로는 좀 심하다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 노정의보다 마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얼굴은 예쁘긴 겁나예쁘넹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말이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몸무게 인증도 함 ㄹㅇ 대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름이 똑같네 하면서 들어왔는데 그 사람 맞네 알아볼수가없을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저 사람은 저게 좋아서 살 뺀 거 아닌가?? 왜 제3자가 살뺐네 뭐네 그러지??? 살 뺄 자유는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살뺀 걸 살뺐다고 하지 뭐라 그래 본인이 방법 공유한다고 하면서 공구 어쩌구 올린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어케뺀거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엄청 말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어케 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몇몇 댓글 반응 왤케 날서있는거야 원래 이런 자잘한 얘기 잘 올라오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ㄴㄲ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왜 화났나 싶음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ㄱㄴㄲ 왤케화남 짤 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학폭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키빼몸 130은 처음 본다...... 건강 괜찮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이어트 진짜 열심히 하신거같더라...근데 도대체 어떻게...?방법안아도 난 못해...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볼때마다 얼굴이 바뀌는거 같애... 사진 올라올때마다 다른 사람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말랐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떤 다이어트 인플루언서랑 되게 닮음… 그분이랑 헷갈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참 가정사와 별개로 그 못된짓한게 좀 그렇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즘 사람들 화 ㄹㅇ 많다.. 모든 글을 까달라고 들고오는줄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파서 약 먹느라 붓기랑 살 찐거로 아는데 저렇게 뺀거임? 의지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학폭 때문에 피해자 자퇴했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노정의 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저체중에 어떻게 저 머리숱을 유지하는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렇게 보니깐 엄마랑 엄청 닮았다 170에 40키로 대라니 다이어트 엄청 빡시게 했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70에 40은 너무 심한데 너무너무 저체중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웅 다이어트 보조제 공구하는거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근데 거식증인 것 같은데 걱정된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몇 년 전엔 살 엄청 쪘다고 했던 거 같은데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다리가..170에 53인 내친구도 어디서나 말랐단 소리듣는데 40이 가능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다이어트약 먹은거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학폭 가해자잖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학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학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엄마 얼굴이 좀 보이긴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학폭보기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학폭한 인간은 얼굴 좀 안 봤으면 좋겠다. 그 피해자는 방송활동 전혀 못 하고 조용히 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학폭 ㅎ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학폭 가해자인데 어떠라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얼굴 다 갈았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같은 연예인 자녀 학폭한 학폭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학폭하고 페북 댓글로 지 엄마 이미 ㄷㅈ서 상관없다고 댓글단 그 정신나간애? 자기 엄마도 조롱하고 같은 학교 친구도 조롱하고 깡패같은 남친 내세워서 지 할머니 협박하고 조롱한애잖아 쟤 띄워주지마 지오빠랑 달라서 연예인 하고싶어도 특출난게 없어서 못하고 관종짓 하면서 사는애임 그동안 최진실 봐서 국민들이 부둥부둥해줘서 그나마 덜까이는거지 얘네 오빠만 엄마 성품 닮고 쟤는 글러먹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걷기 가능한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학폭자는 관심주면 안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짜 못알아 보겠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인성 실화냐 왜 저리 살지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알바생인데 사람들 푸룬주스 엄청사가는데 변비인사람이 그렇게많아?
19:10 l 조회 3
지인추천 입사하는데 능력없으면 낙하산 소리듣나?
19:10 l 조회 2
여드름흉터 레이저치료하면 바로 옅어져? 아님 딱지같은거 생겨??
19:10 l 조회 2
나 원래 시험볼때 너무 긴장해서 손 벌벌떨면서 봤었는데...
19:09 l 조회 3
나이 먹은거 실감되는거.. 건조한거..
19:09 l 조회 2
주식 올라서 배아픈 사람들 진짜 많다
19:09 l 조회 13
이래서 다들 올드아이폰 쓰는구나 아이폰 6s찍은건데 느좋임
19:09 l 조회 14
기혼인 익들아 결혼 추천해?ㅍ4
19:08 l 조회 18
출퇴근할때 똑같이 환승해서 갈아타는거라도
19:07 l 조회 5
물만 먹어도 트림하는데 이게 노멀하진 않아??3
19:07 l 조회 11
잘생긴 전학생이 길을 물어봤을때 반응1
19:07 l 조회 16
목 쪽에 칼 맞으면4
19:07 l 조회 29
네이버카페 인기글 떠서 봤는데 개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6
층간소음해결어케함.. 3
19:07 l 조회 7
아 이제는 카톡 업뎃 해야 하나
19:07 l 조회 6
25살인데 준비된게 하나도 없다
19:07 l 조회 9
원래 의류브랜드에서
19:07 l 조회 9
생리는 왜 식욕이 오를까...
19:07 l 조회 4
진짜 20대 30대분들 시골 살지마2
19:06 l 조회 39
공무직으로 일한지 5년만에 세후로 300만원이네3
19:0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