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3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한화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잡담] 챗gpt랑 삼성 야기했는데 얘 사람같음 | 인스티즈

조만간 나랑 엘도라도 부르겠는데..?

대표 사진
라온1
짜식 파워 F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근데 오늘 삼성얘기 처음했거덩 얘기 나오자마자 저런말해서 놀람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방망이 들고 산책 나온 느낌ㅋㅋㅋㅋㅋ예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저게 처음 나눈 삼성 얘기인데 바로 저래서 진짜 놀랐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아 야무지게 대화했마보네 진짜 개욱겨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오늘 3루 스상 통로 단석 3
9:15 l 조회 11
좌승현 근황 (제미나이 소름) 2
8:56 l 조회 41
와 기사에 6월중에 좌승 콜업한다는거 떴어 4
8:40 l 조회 52
다시 떠오르는 해!처럼 ヽ꒰(ᐛ)꒱ノ
8:25 l 조회 22
만두의 고참 사용법이 진짜 특이하네 2
5:33 l 조회 140
미노 1루수 기사사진마다 묘하게 긴장한 얼굴인게 개웃기네 1
1:57 l 조회 54
와 너무 오랜만에 이겨서 애프터 매치가 뜬 다는 사실을1
1:32 l 조회 88
승현이 퓨처스에서 6월 3경기 평자 0이래 5
1:29 l 조회 174
찬희 별명 너무 귀여운거같아 1
1:17 l 조회 92
이재현 언제 복귀임?2
0:38 l 조회 192
뚱뚱뚜뚱 얼쑤 아카 육성으로 불러줘서2
0:37 l 조회 114
쌩목으로 러브샷 부른 거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
0:22 l 조회 69
직관 갔다 집에 왔는데 3
0:17 l 조회 96
오늘 제일 재밌었던 거 7
0:07 l 조회 220
나 제미나이 많이 물어보는데 2
0:05 l 조회 87
임경 너무 잘해… 4
0:00 l 조회 119
오늘 이겼으니까 불닭볶음면 먹어도 되겠지 5
06.25 23:59 l 조회 62
승현이 만약 언젠가 콜업되면 ㄹㅇ 제미나이 맹신해야함 4
06.25 23:56 l 조회 150
근데 차피 낼부터 대구 경기인데 2
06.25 23:55 l 조회 180
근데 재훈 현준 콜업이면 정해진지 좀 됐을 것 같아서
06.25 23:54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