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3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T1 야구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다같이 전광판으로 중계보면서 그동안 먹지 못했던 야구장 음식들 푸파하고 싶어
왜냐면 내가 지금 배고프거든. 
대표 사진
신판1
팀 원정 간 날 홈 열어주고 거기서 다같이 보면 재밌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마쟈... 전구장 상대로 야푸때리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와 좋은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개조타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ㄹㅇ 돈벌 기회라구 야구장들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볼파크 그렇게 운영한다고 한거 아니엇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제부터 기아두산 정병경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9:03 l 조회 8
티빙 썸네일 왜이래?1
19:00 l 조회 76
와 대구 원정석 스피커도 진짜 소리 크구나 .....
19:00 l 조회 75
진돌 7/4 시구 아니래
18:59 l 조회 26
진돌 시구 아니래2
18:59 l 조회 165
1점도 못낸 팀은 해체하라9
18:56 l 조회 75
요일감각이 없는 백수 김신판
18:53 l 조회 33
서울 사는디 갑자기 비 개많이와1
18:51 l 조회 77
대구 1사 만루
18:50 l 조회 31
서울사는 파니 누나들 잠시 들어와줘요27
18:49 l 조회 142
김진욱 진짜... 잘하네6
18:49 l 조회 148
갑자기 생각이 드는건데
18:48 l 조회 27
아들맘팬들 유독 목소리 큰거 개열받네
18:48 l 조회 78
대구 1사만루
18:47 l 조회 14
티빙 말고 다른 플랫폼에서 중계하는거 어디 건의한다고 못바꾸나
18:45 l 조회 45
도태훈5
18:42 l 조회 99
뉴비인데 다들 직관갈때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가? 13
18:40 l 조회 68
사직 카메라 쿵쿵쿵쿵 거릴 때 있자나6
18:40 l 조회 140
너네 독방은 달글파니 안오면 어떻게해??19
18:37 l 조회 218
올해는 국내투수들이 잘하는것 같아6
18:35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