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4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진짜 어울리는건 단발이 훨 잘 어울리거든..?
근데 맘먹고 길러본 적이 2번인데
그때만 인기 많았음
단발일 때는 그냥 진짜 그런 귀여운 이미지를 좋아하는 사람만 나를 좋아했고...
약간 찬밥..? 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에 머리 진득하니 잘 길렀는데
단발일 때 갔던 파티나 모임 때랑은 걍 너무 차이 남..
단발일 때가 더 젊고 날씬했는데...
지금이 더 대쉬 많이 받음... 
살도 찌고 진짜 바뀐거라곤 머리길이 하난데
대표 사진
둥이1
남자든 여자든 본능적으로 자기가 갖고있지 않은거에 끌린데 ㅋㅋㅋ 그래서 긴머리 선호도가 높다고 들었던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그렇구나..
절대 안잘라야지
나도 지금 긴머리 너무 좋그든
주변 여자인친구들은 단발이 낫다고 하는 것두 그것때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구들이나 주변 어르신들은 단발이 낫대서 진짜 고민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성스런매력 그래서 난 포기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포기함?
나도 포기안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긴머리 해도 여성미가 안 나와 그냥 단발이나 살짝 커트식이 더 어울리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머리를 예쁘게 기르면 여성미 돋보일 수 있어!!!!
나도 머리 말릴 때 온 신경을 다 집중함
그리고 머릿결 탱탱해보이게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이건 머리의 문제가 아니라 얼굴의 문제인거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리의 사바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자 글킨한데
대체적으루... 긴머리를 더 예쁘게 보는 것 같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나도 진짜 너랑 똑같아 숏단발~중단발이 제일 잘어울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그래서 10대땐 걍 맨날 숏단발이었고
20대때 잠깐 1-2년 빼고 맨날 목선보이는 단발...
그리고 지금 30대인데 긴머리유지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파티는 어디서 하는거임 과자파티말곤 해본적이 없는데 나도 파티가보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냥 얼굴이 중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전애인과 게임 친구인데
6:16 l 조회 4
난 재회 하고 싶은 전애인이 없어2
6:04 l 조회 21
애인이 밖에서 스킨쉽하는거 너무 불편해.. 6
5:56 l 조회 57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26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4
4:41 l 조회 34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2
4:40 l 조회 32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4
4:37 l 조회 23
외롭다
4:28 l 조회 17
istp 남자 심리 질문 3
4:19 l 조회 22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3
4:08 l 조회 55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7
3:40 l 조회 95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4
3:18 l 조회 57
내가 하고 싶은 연애2
2:56 l 조회 34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1
2:56 l 조회 47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9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8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33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51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4
2:36 l 조회 60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