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4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BL웹툰/웹소설 롯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대표 사진
익인1
높은곳에서 처박혀야 아픈법 더 올라가보라해~ 업보는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업보는 없음 현실적으론 너가 더 높은 대학 가서 좋은 곳 취직하는게 이기는 길이야
정치질 못할수록 실력과 결과로 보여줘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런거 보지말고 지거국 편입 성공할 생각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ㅋㅋ 솔직히 지거국 전공시험+면접 난이도가 헬이라 크게 된다고 생각하지는 않음… 그래도 쟤 생각 안하고 잘 살아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너가 쟤 신경 쓰이는건 이해하는데 신경쓸수록 나만 손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절한 뒤로 신경 안쓰려 했는데 아무래도 한동네에서 쭉 같은학교 나와서 그런지 한다리 건너면 다 엮여있어서 떨쳐내기가 쉽지 않다… 미래에도 난 박봉받는 노처녀거나 맞벌이+육아까지 하는데 쟤는 취집해서 편하게 살꺼같다는 생각도 들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나 부산토박이인데!! 지금은 부산 안살아 하긴 한다리만 건너도 다 아는 사이면 좀 힘들긴 하겠다 쟤가 저렇게 이미지 메이킹까지 잘하는거면… 최대한 걔 생각하지말아보고 너 삶에만 집중하자 그리고 너가 나중에 좋은 사람 만날 수도 있지 우리나라 대부분 사람들 다 맞벌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리고 학과는 모르겠는데 나중에 취직이나 이런건 타지역도 한번 고려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혹시 과 물어봐도 돼..? 혹시 문과야..? 나 부산에 있는 친구들 n년째 취준생이라…. 아니면 취직해도 대우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아이고….. 너 진로 문제긴하지만… 나중에 취직은 어느 도시에서 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너가 어느 항공사 갈지 잘 생각해봐 솔직히 댄공은 그렇게까지 학벌 잘 안보거든 그 밑에 제주라던가 에어프레미아라던가 솔직히 외모가 제일 중요해 이쁜것도 이쁜건데… 항공사마다 선호하는 얼굴상이 있거든
20살때 입사하셔서 20년 넘도록 근무하고 계셔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ㄷㄷ 결혼하셨어? 난 댄공 가고싶음. 어릴땐 아시아나였는데 여긴 나이컷 심하다고 해서… 나이+복합적인 이유로 탈락하면 외항사도 지원해볼듯. 아무래도 나이 때문에 4학년때부터 준비하지 않을까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헐 난 20살에 취뽀하셨다길래 대학 안가신줄 알았어. 근무하면서 졸업하신거야..? 다리모양은 무릎이 붙는지 안붙는지 유무같음 ㅋㅋ 학교는 훗날을 대비한 보험용이랄까… 일단 내가 제일 걱정인건 나이 ㅋㅋ 빠르면 21-22살들도 우르르 지원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아!! 20대부터인데 20살이라고 잘못 썼엍ㅋㅋㅋ 대한항공은 전문대 졸업생들을 (지금은 모르겠음) 더 선호하긴 한대 자세히는 안 물어봤는데 아마 회사가 기다려준건지는 근무하면서 다닌건지는 모르겠어 아마 회사가 기다려준듯 회사가 서울이니깐!
학교… 너가 뭘 걱정하는지 알거같은데 난 너가 최대한 정보 많이 모으는거 추천함 (이게 직업이든지 학교든지 뭐든지 인맥 진짜 중요함)
하고싶은 직업이 정해졌고 나이가 어리지 않다면 더더욱
문과면 생각보다 부산대가 주는 타이틀 크지 않아 왜냐면 내 혈육이 취업한 회사에 (혈육은 20대후반 전문대졸 이과임) 30대후반 부산대 졸업한 분이 들어오셨는데 이 분 말론 첫취직한 회사가 이 회사래… 내 친구도 아직까지 취준생이고 인턴도 겨우겨우 하는거보면 남 일 같진않음
여긴 새벽이라 잘게… 잠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웅!!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 그거 한순간이야 자기가 잘못한거 다 자기한테 무조건 돌아갈거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쓰니는 열심히 해서 더 높게 올라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거국까지는 편입 쉽다고 하더라 (편입한 사람들 왈) 대신 가서 적응을 못한다고... 된다고 생각하고 혀! 그럼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경충은 어렵대… ㅎㅎ 그래도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나도 부산대 친구들 얘기였엉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 희망을 가져야겠다. 편입영어보단 훨 쉽겠지만 전공시험+면접 안어려웠대? 나 공부 잘 못했거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부산대 다니는데 우리 과에 편입한 사람 많음... 어학만 괜찮으면 되는 걸로 아는데 정 그러면 휴학하는 김에 편입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휴학 더 안되서 이번 하반기에 복학하긴 해야함… 어릴때 공부 잘한편도 아니라 학점복구->전과->토익->편입준비로 갈길이 멀다 에공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보다 인생 망한거 아니면 조용히 해라
18:48 l 조회 1
결혼이 주는 묘한 신뢰감이 있는거같음
18:47 l 조회 6
제발도와줘.. 첫낀데 뭐먹어야됨?? 집에음식이없어 너무배고파;;;; 배달이라도시킬까?ㅠㅠㅠㅠ
18:47 l 조회 2
성과평가 때문에 스트레스
18:47 l 조회 3
다들 최애치킨 뭐야2
18:47 l 조회 3
만나서결제로 배달시키고 문앞에 카드 붙여놓는거 어떰?
18:47 l 조회 7
딱붙고 파인티 입고 골노출 시키며 다니는 사람들 남미새야…?
18:47 l 조회 4
사범대나 교대에 진짜 젊은 꼰대들 많다는거 찐으로 그래??
18:47 l 조회 5
24살 모솔 초조해진다
18:47 l 조회 7
00~02들아 친구 몇명임?1
18:47 l 조회 6
악기는 진짜 어릴 때 배워야 하는 듯
18:47 l 조회 7
난왜 지압슬리퍼 신으면 종아리가 더 굵어지지
18:46 l 조회 5
하 엄마 짜증 왤케 많지
18:46 l 조회 4
사씨성 이름 사랑해 어때?10
18:46 l 조회 17
ㄹㅋㅋㅋㅋㅋ 올리브영 오늘드림 배송비 오천원이네
18:45 l 조회 9
사수가 나 싫어하는 것 같으면 어떡함?6
18:45 l 조회 16
비 오는 곳 있어?
18:4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우대사항 진심 꼴값 오지네ㅋㅋ 1
18:45 l 조회 38
심심한 인프제 궁물 받아요
18:45 l 조회 5
근데 아이폰 전면 카메라로 눈?찍으면 1
18:4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