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5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삼성 KIA 야구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대형 카페이고 단체 손님이 주로 많이 오는 카페야 근처에 어마어마한 핫플 식당이 있고 그 손님들이 식사하고나면 다 우리 카페로 몰림 ㅇㅇ 연령대는 주로 어르신들이고 반말 찍찍 내뱉는 손님 많음 약주하고 오는 경우도 있어서 까다로워 술취한 사람들도 꽤 많이 옴.. 스케쥴 근무인데 직원은 풀출근해서 오픈미들마감을 다 뛰고 11시간 일함 여기 인력은 하루에 최소 7명 정도는 필요한데 스케쥴 근무로 직원 2명+알바(평일미들1,주말1미들) 끝이고 평일엔 2명(직원1명,알바1명) / 주말엔 3명(직원2명,알바1명) 이렇게 일해..근데 내가 다니면서 몸이 너무 안좋아진게 인력 부족으로 직원이 몇인분씩은 해야하니까 이리저리 뛰어다녀야해서 체력 자체가 안좋아진것도 있고 이 카페가 유독 중국인,조선족+어르신들의 진상 비율이 어마어마하고 사장이 식세기 설치를 안해줘서 케이크 위주의 카페인데도 접시 하나하나 포크 나이프 하나하나 다 손설거지함 그리고 사장이 요구하는것들은 너무 많고 아무리 개인카페라지만 바쁜 와중에 매일매일 디저트 세팅해서 인스타 계정 릴스 올려야하고 휴무때 카페 포토존 구상해야하고 배너,홍보물 하나하나 다 우리가 만들어 ^^.. 카페 자체는 깔끔하고 넓은데 직원들이 쉬는 휴게실은 엄청 한기가 돌 정도로 춥고 쉬기가 힘들 정도로 좁아서 사장님은 직원들을 뭘로 보는걸까? 걍 이 생각이 듬.. 휴게실 있을때마다 너무 현타가 와서 그만두고싶고그래ㅠㅠ이 정도 일강도면 계속 다닐거같아..? 심지어 직원,알바 한명은 이번달까지만 일하고 그만두신다함.......
대표 사진
익인1
도망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맞다 추가할게..ㅠㅠ 주말 아예 없이 일하고 빨간날에 다 나오라함 어제까지 몸 갈려서 일했는데 현타 너무 오는 하루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빨리그만둬 어차피 시급 최저아냐? 사람 귀한줄 모르는데서 왜 고생하고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일하는분들 다 번아웃 와서 힘들어하고 어제도 같이 여러분들 힘내요ㅠㅠㅠ이러고 있는데 그냥 사장이 문제인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급은 많이 줘??
직원들이 힘내야 사장도 많이 벌어갈텐데 바보인가
직원들한테 못해주는 사장한테서는 도망쳐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최저야...하ㅠㅠㅠㅠ사장 성격 되게 뭐랄까 피곤함 직원들한테 징징거리고 좀 예민함 말로만 챙겨주는 타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월급은 얼마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ㅓ해 당장 도망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만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냥 얘기해야겠다...이전에 일하던 카페는 직원들 엄청 신경 써주셨거든 ? 제대로된 시스템이 갖춰진 곳이였는데 이사가게되서 여기로 온건데 하...ㅋㅋㅋㅋ큐ㅠㅠㅠㅠ여기는 사장 자체가 커피에 대해 잘 모르기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럴거면 그냥 스벅같은 대형 프렌차이즈가... 최저 받을건데 기본적인 복지도 없이 매니저나 할일들을 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복지 진짜 개오바야.. 내가 지금 매니저가 아닌데 매니저 역할을 도맡아서 하는중이야.. 풀출근해서 전반적인 운영이나 재고관리에 발주 죄다 내가 하고있으닠ㅋㅋ큐ㅠㅠㅠㅠㅠㅠ 주변에서도 굳이 거기서 일해야하냐고 그러고 있고 나는 다른 직원분이 맨날 같이 잘해보자고 달래주고 이래서 참고 참았는데 한계치 온거같아 프렌차이즈로 경력 쌓는게 낫지않나싶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돔황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가야겠다 사람들 착한건 착한거고 내가 못버티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카페운영익인데 최저인데 저만큼 뽑아 먹는다고? 도른거 아니야 ㅋㅋㅋㅋ 미친거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부자격증 없어도 피부과 취업 가능?
23:45 l 조회 4
집 못살지는 않는데 해외여행 한번도 안가볼수도 있는거지
23:44 l 조회 7
어느 순간 나이 정병 오고 내 나이를 말하기가 부끄러운데1
23:44 l 조회 18
조규성
23:44 l 조회 13
회사에서는 일 잘하는 사람이 갑이야?2
23:44 l 조회 10
공기업 다니면서 내가 젤 학벌 낮은듯ㅠㅠ1
23:43 l 조회 20
아니 피부좋은 남자들은 왜 화장하는지 몰겠네1
23:43 l 조회 13
유튜브 유산소영상 추천해줄 사람!! 부탁 2
23:43 l 조회 5
여자들은 결혼 안하면 불행한게4
23:43 l 조회 25
이직한 익들 만족해?????😭😭😭1
23:42 l 조회 11
필러에다 100썻는데4
23:42 l 조회 9
모르는군
23:42 l 조회 16
알바 면접 보는데 렌즈낄까 안경쓸까 3
23:42 l 조회 5
말레이시아인데 호텔에서 마사지 받는데 팁 안주는거 너무 미안하네
23:41 l 조회 8
연애해본 익들 100일때 다들 뭐했어?2
23:41 l 조회 27
버스에서 엉덩이 같은 곳 스치거나 대이면 그냥 넘어가?6
23:40 l 조회 32
똥냄시6
23:40 l 조회 36
아 소개팅 갔다가 9시쯤 집오고 상대방한테도 카톡왔는데10
23:40 l 조회 86
성형외과 피부과 실장들 돈 많이벌어??5
23:39 l 조회 22
남친 이번주에 면허딸거라는데 이유가 넘 기여움ㅋㅋ 7
23:39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