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집이 가까워서 연차말고 오후 반차로 2번씩 쓰고싶어
내가 연차나 반차쓰면 나머지 팀원 3명이 내 일을 나눠서 하거든?
3명이 나눠서 일 해서 엄청 바빠지는건 아니고
살짝 바빠지는 정도야
이 경우에 바쁠때만 피한다면 한달에 오후 반차 2번 써도 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직장에서 집이 가까워서 연차말고 오후 반차로 2번씩 쓰고싶어 내가 연차나 반차쓰면 나머지 팀원 3명이 내 일을 나눠서 하거든? 3명이 나눠서 일 해서 엄청 바빠지는건 아니고 살짝 바빠지는 정도야 이 경우에 바쁠때만 피한다면 한달에 오후 반차 2번 써도 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