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문제로 다투다헤어졌는데 한달지나서 잡은거야
다신안그러겠다고 근데 또이어져 그문제가
그래서자기가 너한테만집중을못할것 같다고 헤어지쟤서 그래 그러자 이랬더니 이번에또연락왔어..
아니얘뭐야진짜;;;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연락문제로 다투다헤어졌는데 한달지나서 잡은거야 다신안그러겠다고 근데 또이어져 그문제가 그래서자기가 너한테만집중을못할것 같다고 헤어지쟤서 그래 그러자 이랬더니 이번에또연락왔어.. 아니얘뭐야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