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7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T1 롯데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목요일저녁에 개봉하고 밀폐용기에 넣어서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오늘 저녁에 먹어두 괜찮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응 보고 시들거나 이상한 거 아님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땡큐!! 오늘 다 먹어버려야겠따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냉장고에 있으면 꽤 오래 가더라고 근데 상온에 두면 물 된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저번에 봉투째로 대충 묶어서 냉장고 넣어뒀는데 물됐더라고... 그래서 이번에 밀폐용기에 넣어뒀는데 괜찮겠지..ㅋㅋㅋㅋ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냉장고에서도 그러는구나... 괜찮을 거야 나도 한 일주일 동안 숙주만 먹은 적 있는데 괜찮았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집가자마자 먹어야게따 ㅋㅋㅋㅋ 땡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무인양품이 첨에 들었을때 사람이 없는 가게인줄
22:05 l 조회 1
갓비움 미쳤다 하루종일 지림
22:05 l 조회 1
옛날에 시험관으로 아기 낳은거면 부자인거야?
22:05 l 조회 1
만나서는 개시크한데
22:05 l 조회 1
예전에 소개받은 남자한테 8개월만에 연락왔는데
22:04 l 조회 1
보증금5백이 없어ㅠㅠ샤갈
22:04 l 조회 1
25살이고 소개팅 안해봤는데
22:04 l 조회 1
워드 필기 몇주 잡아야 할까...
22:04 l 조회 2
테일즈런너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
22:03 l 조회 2
다리에 3방 물림
22:03 l 조회 2
살자마려웟는데 맛난거 먹고 풀림ㅎㅎ1
22:03 l 조회 6
버스 10분~15분에도 멀미하면 좀 심한거지?
22:03 l 조회 3
오늘 점장하는 꼬라지보고 열받아서 잔소리했더니만 점장 삐져서 윗사람한데 찡얼거렷다고 전화왓음
22:03 l 조회 5
너네라면 이 두집 중에서 어디 살아?1
22:03 l 조회 9
넷플 보는 익들 계정공유 해서 봐 아니면 본인 계정으로 봐?2
22:03 l 조회 6
야식 메뉴 추천 좀 곱창전골vs육회 3
22:03 l 조회 6
자기 아빠 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는 사람은 2
22:03 l 조회 13
누군가랑 술 마시다보면 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고 울고불고하는데
22:02 l 조회 3
면접보러 가는데 티셔츠입어도 될까…?1
22:02 l 조회 5
소개팅 식당 어디갈지 보통 언제잡아?
22:0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