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연락하고싶음
헤어질생각아니고 내가 애인에 대해서 잘 할수있는 방법을
생각하고싶다고 시간달라했는데
3일짼데 목소리듣고싶고 보고싶음..
매일 애인이 맞춰주고 그러는거 아는데 내가 너무 내중심대로 하다가 현타와서 이야기 하고 내가 시간 갖고, 그 기간동안 어떤 행동했었고 어떻게 고쳐야할지 생각해오기로해서 애인이 기다려주기로 했음ㅠ
어제는 아는 언니한테 너가 하는 말들이 쳐맞는 말이라고
고치라고해서 하나씩 고칠것들 적고 있는데 왜이리 못되게 굴었냐..나..
얼른 더 고칠거 찾고.. 가서 애인한테 실수한것들 말하고 어떻게 고칠지 얘기하려고..
시간이 갈수록 내가 너무 이기적이였어..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