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역검 봐야하는 거...ㅋ 서류부터 최종 면접까지 과정 중에 제일 하기 싫은 단계임..
100분동안 검사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체력소모 크고 긴장 너무 많이 됨 게임도 감 안잡히는 건 해도해도 모르겠고
서류 따로 역검 따로든 서류+역검 결과 같이 보는 건든 역검 합격한 적 없어서 기준도 모르겠고 걍 하기 너무 싫음..개인적으로 취준하는 과정 중에 제일 의미도 없고 짜증나고 하기 싫은 과정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ai역검 봐야하는 거...ㅋ 서류부터 최종 면접까지 과정 중에 제일 하기 싫은 단계임.. 100분동안 검사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체력소모 크고 긴장 너무 많이 됨 게임도 감 안잡히는 건 해도해도 모르겠고 서류 따로 역검 따로든 서류+역검 결과 같이 보는 건든 역검 합격한 적 없어서 기준도 모르겠고 걍 하기 너무 싫음..개인적으로 취준하는 과정 중에 제일 의미도 없고 짜증나고 하기 싫은 과정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