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을 빼야 하긴 하고 당장 운동을 시작 못해서 먹는거 조절하려 하거든..?
아침 계란 2 무첨가물 떡 (순탄수 35그람)
점심 계란 1 바나나 1
일케 먹었고 생야채는 2-3일에 한번은 꼭 먹으려고 해
오늘 저녁은 뭘 먹어야 좋으며 앞으로 어떤식으로 먹어야 될까?! 무지한지라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살을 빼야 하긴 하고 당장 운동을 시작 못해서 먹는거 조절하려 하거든..? 아침 계란 2 무첨가물 떡 (순탄수 35그람) 점심 계란 1 바나나 1 일케 먹었고 생야채는 2-3일에 한번은 꼭 먹으려고 해 오늘 저녁은 뭘 먹어야 좋으며 앞으로 어떤식으로 먹어야 될까?! 무지한지라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