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78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31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내가 니 친구냐? 우리 사귄지 30일 됐는데요? 벌써 개편해지고 싶고 풀어지고싶나 보다 너무 나댄다 진짜
대표 사진
둥이1
왤케 예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야 사귄지 한달 됐는데 니가 맞음? 닌 뭐해 <<이게맞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랑 걔랑 안 맞다 그냥... 그게 이렇게 꼬아 반응할 정돈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계속 00이는 뭐해 0이는 뭐해 하다가 갑자기 니라 하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헐 동갑이야? 난 진짜 싷ㅎ음 애인한테 니 라니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이 나보다 5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헐 에바야 진짜 다정하게 이름 불러줄 수 있는거자나 친구 사이에도 니라고는 안한다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근데 갠적으로 니라고 하는거ㅜ개싫어해서
난 연애초 시작할때부터 난 니라고 하는거 싫어한다함 근데 애초에 남친이 이름불러주는 사람인거같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도 원래 내 이름 불렀음 갑자기 뭔 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똑부러지게말해
니라고하지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누가 말 안한댓음? 걍 열받는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왜 나한테 화를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헉 ㅈㅅ.. 처음 달린 댓글들이 다 부정적이어서 쫌 띠거웠나버ㅏ..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럴수도 잇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가
그거에 대해서 계속 얘기함?? 하지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방금 이제 니라고 하게? 하니까 미안 습관..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ㅇㅇ일단
짜증나겠지만 첨이라면 잘 말하고 넘어기고 만약 또 그러면 그때 화내도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으악난싫어 친구냐고 ㅋㅋㅋㅋㅋㅋㅋ 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니' 완전 ㄸㅣ껍고 싫은데.. 친구가 니니거려도 싫은 판국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구는 뭐라 부르든 괜찮지 근데 남친은 남친이지.. 누가 여친한테 니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걍 내기준 띠-꺼움 ㅋㅋㅋㅋ
나라도 한숨 나올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기분나쁠수있는데 니가 더 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한번 말해봐 친구도아니고 연인사이에 그렇게 대하는거 별로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느끼는 내 감정이 그런 거고.. 남친한텐 저렇게 말 안햇지... 방금 다시 고쳐서 우리 0이 뭐해 라고 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와 난 친구들이랑도 니라고 안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니ㅜ이러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니 ㅋㅋㅋㅋ 연애 안 해본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기분 나쁘다고 그렇게 부르지 말라구 말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니..... 친구한테도 니라고 안한다 첫연애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니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근데 저게 습관이면 편해져서 또 나올 확률 99퍼 30일 이면 씨게 잡든가
싹이 보일때 일찍 버리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미자때부터 장기연애인데도 니라 그러면 싸움날듯 넌 뭐해 정돈 자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너도 아니고 니 는... 친구랑도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이거 니꺼가? 니는 뭐 먹을거임? 이런말 친구끼리 안해? 댓글 약간 충격 ㅋㅋ
나는 뭐 애인한테 여러번 말했는데도 안지키는거면 몰라도 처음은 그럴수 있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야 너 니 절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상상도 못함
나도 5살차이인데 니? 막 하자는건가ㅠ
다른건 이해해도 어느정도 예의는 지켜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저걸 얘기해줘야 알아? 댓글 충격이다.. 여태 연애하면서 야 너 이런 말 한 번도 들어본 적 없음. 전전남친 전남친 현남친 통틀어서ㅋㅋㅋㅋㅋ 호칭 무조건 둥이야 아님 애칭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니? 개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말투 고치기 힘들던데 전연애때도 그랬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초반 댓글 혹시 모쏠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나도 야 너라고 부르는 거 싫어서 하지말라고 함
현남친 전남친 다 썸탈때 미리 말하니까 알아서 안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뭐 기분나쁠순 잇는데 너 화내는정도가 더 과한디… 그게 싫고 기분나쁘면 너, 니 이렇게 부르는거 기분나빠서 싫다 딱 말하면 될일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ㅋㅋ이거 계속 말해봐 이건 서로 교정 가능한 정도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댓글 다 보니까 니가 그냥 개예민하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경상도 사람임? 아닌데 니니 거리는 거 불편한 거면 이해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어떻게 만난 사이인데..?? 근데 5살 차이면 친구 사이였다가 사귄건 아닐거라 더 신기하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걍 서로 연애 스타일 안 맞는거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와 난 진짜 싫은데 4년 만나도 ㅇㅇ아라고 부르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왁... 난 경상도 사람이라 그런가 우리커플도 그렇고 주변 커플들도 다 니니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친구한테도 듣기싫음 애인이면 완전 정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와 나도 지방 사람이란 그른가 '니'라는 말을 더 쓰는ㄷ [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닌 이란고 한다고? ㅜㅋㅋㅋ 연애를 많이 안해보셨나,,,? 남자애들 친구사이에 쓰는 말투 아닌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아 사투리 쓰는 분들은 이해하는거 보니 사투리 쓰는 사람이면 그럴수 있겠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나 평생을 경상도에서 살았는데 안그러는 사람은 안그래 나도 애인한텐 무조건 뫄뫄야~ 너는~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개시러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나더 애인이랑 동갑인데 나한테 니라고 하지 말라 했음 그치만 난 좀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친구랑도 안하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와 난 너 도 싫은데 니 라니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난 애인이랑 절대 너,니,야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ㄹㅇ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친구랑도 안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친임?
나라면 헤어질 듯..닌 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나 경상도인데..니 절대 안 씀 이름 부르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오히려 부끄러워서 그러는 남자애 은근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나도 너는 ㄱㅊ은데 니는 띠꺼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친구한테도 니니 안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우리는 자기야<로 통일했는데.... (연상 연하 커플임)
애인 모솔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아 니 진짜 싫어 남친한테 싫다고 말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46
어제 내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죽을 것 같이 힘들어 3
4:57 l 조회 40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23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4:52 l 조회 25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7
4:40 l 조회 62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29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18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1
3:58 l 조회 21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30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32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59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1
삼년만났던애인 4
3:27 l 조회 26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48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33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23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59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1
2:48 l 조회 10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7
2:33 l 조회 70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