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8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6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같은 입사동기들 다 20대일거같은데 나만 33일듯...
대표 사진
익인1
평생 직장인데 그런게 어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려 20대가 더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기관이었는데 온지 얼마 안된사람들 거의 젊어도 20후~30초였음 33이면 ㄱ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도 공무원인데 신입들 거의 20대랬어서ㅠㅠ 걔만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도신경안씀...평생직장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되면 장땡 ㄱㅊ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0에 입사한 사람도 봤는데 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음편하게다녀~어차피 아무도 못 자르는데 나이가 무슨 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에 크게 연연하지않으면 괜찮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9급 신규중에는 30대 종종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친한 언니도 한국나이로 32에 9급공무원 입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급은 5,7급보다 합격자 평균 연령 높은 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0대 50대도 많음 생각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합격만 한다면 상관없지 공시공부 한다면서 제대로 안 하고 헛시간 보낼때나 문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균이 30인데 상관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에 들어가도 정년 늘어나서 30년 넘게 근무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각보다 30대 많고... 본인이 그걸로 열등감 있지 않으면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경력있는 30, 40대도 은근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이는 상관없고 들어가서 30년 버틸수 있느냐가
문제임 더 나이먹으면 갈곳이 없어서
다들 꾸역꾸역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꽤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199 06.22 21:5227430 0
일상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130 06.22 21:3730466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00 9:2714777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100 0:0525380 6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8 0:001211 0
너네 떨어졌다고 낚시하면 1
14:30 l 조회 6
공단기 점수 구라로 입력한 사람 별로없겟지?
14:30 l 조회 4
요즘 ai 글도 잘쓰네
14:30 l 조회 6
언니 쓰러져서 어제 병원 입원했는데
14:30 l 조회 6
개웃갸
14:30 l 조회 8
주변에 새로운 도전하는 친구들 보니 자극된다
14:30 l 조회 7
회사 옷 샘플 (?) 입고 촬영해야하는데 애매한단발 vs 단발1
14:30 l 조회 4
네웹 이거 제목이 기억이 안나ㅠㅠㅠ
14:29 l 조회 10
와 내친구 올공 시위 갔었네3
14:29 l 조회 16
공시 국어 베이스 어느 정도는 있는걸까?
14:29 l 조회 6
실업급여 정보 - 조기재취업수당이라는게 있었네2
14:29 l 조회 15
얘드라 결혼식 로퍼 꼭 단정한거 신어야해? 4
14:29 l 조회 11
매매할 집을 집주인이랑 직접 얘기하고 서류만 부동산에서 하려하는데 복비 어느정도 줘야하지...?!
14:29 l 조회 7
50대여성중에 알바조차 한번도 안해본 주부들 흔해?2
14:29 l 조회 13
옆에서 자꾸 츄츄츄......츄츄..... 이러다가 또 휴유유유유~ 하고 휘파람 불듯이 하는 사란ㅁ 있는데.. 5
14:29 l 조회 13
얘들아 발사이즈 240 운동화 245면 닥터마틴 250 ㄱㅊ??
14:29 l 조회 3
하닉 290에 2주 샀는데2
14:28 l 조회 58
회사서 일 없으면 일을 더 달라해야되는건지? 3
14:28 l 조회 8
공무원 화나게 하네 진짜3
14:28 l 조회 19
마이크로 뗴크놀로지 반도체 실적 한계가 왔나보네
14:2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