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8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6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같은 입사동기들 다 20대일거같은데 나만 33일듯...
대표 사진
익인1
평생 직장인데 그런게 어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려 20대가 더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기관이었는데 온지 얼마 안된사람들 거의 젊어도 20후~30초였음 33이면 ㄱ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도 공무원인데 신입들 거의 20대랬어서ㅠㅠ 걔만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도신경안씀...평생직장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되면 장땡 ㄱㅊ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0에 입사한 사람도 봤는데 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음편하게다녀~어차피 아무도 못 자르는데 나이가 무슨 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에 크게 연연하지않으면 괜찮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9급 신규중에는 30대 종종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친한 언니도 한국나이로 32에 9급공무원 입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급은 5,7급보다 합격자 평균 연령 높은 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0대 50대도 많음 생각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합격만 한다면 상관없지 공시공부 한다면서 제대로 안 하고 헛시간 보낼때나 문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균이 30인데 상관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에 들어가도 정년 늘어나서 30년 넘게 근무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각보다 30대 많고... 본인이 그걸로 열등감 있지 않으면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경력있는 30, 40대도 은근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이는 상관없고 들어가서 30년 버틸수 있느냐가
문제임 더 나이먹으면 갈곳이 없어서
다들 꾸역꾸역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꽤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자취방 귀신 나온다고 월세 낮은데 귀신을 월세 낮춰주는 요정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살고 있어7
06.22 10:17 l 조회 32
베란다열면 노인 침 썩은내나ㅜㅜㅜ진짜 미치겠어..
06.22 10:16 l 조회 18
하닉 개걱정했는뎈2
06.22 10:15 l 조회 79
하닉 단타완2
06.22 10:15 l 조회 143
아 230에 하닉 다 팔았는데 진심 죽고싶음..71
06.22 10:15 l 조회 6330
청년미래적금 질문있어
06.22 10:15 l 조회 20
아 친구 한심해 3
06.22 10:14 l 조회 111
진짜 나만 주식안해 연애안해 ㅎ하하하하4
06.22 10:14 l 조회 97
시골집 빌려서 한달 살아보고 싶다5
06.22 10:14 l 조회 16
대출이 나아 신용카드가 나아??15
06.22 10:13 l 조회 31
청년미래적금 연소득 6천 이상이면 굳이인가..?10
06.22 10:13 l 조회 101
이런 사람 별로인가 3
06.22 10:13 l 조회 16
만나면 연애 얘기만 하는 친구 있는데1
06.22 10:13 l 조회 13
레익들 바이여익들 너넨 긴머부가 좋아 짧머부가 좋아17
06.22 10:13 l 조회 42
하닉은 장투해라
06.22 10:13 l 조회 30
강아지 잘알들아 이건 계속 하다보면 익숙해지느건가?
06.22 10:12 l 조회 18
오르면 사지 말라 했제 쏙 들어감 2
06.22 10:12 l 조회 39
마운자로나 위고비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거지2
06.22 10:12 l 조회 49
아 독립하기 싫어 엄마가 너무 좋아
06.22 10:12 l 조회 14
난 아직 에어컨 한 번도 안 킴5
06.22 10:12 l 조회 37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