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8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7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난 자연임신 안되면 포기해야겠다..
라라님보다 더 더 더 예민한 성격인 나는 저걸 견딜 수가 없겠다..ㅋ
대표 사진
익인1
궁금해서 난임 인스타툰도 봐봤는데 진짜..난 못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난임이라 3일전에 난자채취하고 왔어. 주사 2주 맞고 난자채취하는데 마취도 덜 들어갔는데 자꾸 주사로 찔러서 아팠다...ㅠㅠ. 보니까 나말고도 기다리는 환자 많아서 속전속결로 진행되는것 같았음 이래저래 회사다니면서 하는데 예민해저서 남편이랑 자주 싸운다 ㅠㅠ 힘들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애못가지면 못가지는대로 살래 꾸역꾸역 애 만들고싶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리고 몇몇 난임분들도 안낳고싶어할것같아
근데 애 못만들면 남편이 날 사랑해주지않을까봐 사회적시선이 두려워서 더더욱 의무감에 만드는것같아
사실 안되면 개고생안하고 안낳을래 이렇게 말하는거 미혼들은 쉬운데 기혼은 어려운말일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한번만 노력해보고.. 안할거같아.. 노력도 안해보면 아쉬울거같긴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ㄷ 난임이라면 그래도 아이가 있을 때 행복이 궁금하긴 해서 한번은 해볼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문제면 남편이랑 얘기하고 아이 원하면 걍 참고하고 남편 문제면 난 절대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촌언니 하는거 옆에서 봤었는데.. 진짜 ㅠㅠ.. 난 못할거 같아 착상되라고 면연력 낮추는 주사라는것도 이때알았음.. 맨날 힘들어하고 사람이 ㅠㅠ 진짜 여유롭고 느긋한 언니였는데 엄청 살찌고 예민해지고..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그 과정이랑 돈을 감당 못할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사가 아프대는데 되게 많이 맞아야 한다던게 그게 제일 무섭더라...나도 만약 난임이라면 난임시술보단 차라리 입양해서 키우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엇 나도. 물론 입양도 절대 쉬운 거 아니지만 시험관 마저 실패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해서 안 할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ㄷ 난내가예민해서못할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결혼하게 된다면 애는 꼭 낳아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ㅠ 지금도 충분히 예민보스 스트레스개복치인데... 자연 안되면 포기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나도 가냥 살아야겠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아는 분이 난임으로 진짜 오래 고생하는거 봤었는데 보는 내가 힘들 정도로 스트레스 받아하더라 ㅠ 진짜 쉬운 일이 아닌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정말 자기 몸 다 갈아서 하는거라 신중해야함
세포부터 시작해서 뼈랑 살까지 어디하나 악영향 안주는거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아이 못 낳는다고 시댁이 뭐라하면 바로 도망쳐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맞춰주는 사람보단 이기적인 사람이 진짜 진짜 싫음
22:49 l 조회 1
인턴 경험 경력기술서에 적어도 대?
22:49 l 조회 1
취업하기 좋은 도시 어디가 좋을까??
22:49 l 조회 1
남친 누구 만나러 갈 때 누구 만나러 가는 지 물어봐?
22:48 l 조회 1
어차피 하이닉스 300 뚫게 되어있다고 봄
22:48 l 조회 1
미친 집 현관에 바퀴벌레 시체 있었음
22:48 l 조회 1
경력이 생겼는데 이력서 탈락이 많아짐
22:47 l 조회 1
헐 나 인스타 광고에서 옆팀 대리님 봄
22:47 l 조회 1
다들 월급 타면 용돈 누구누구 드려?
22:47 l 조회 1
과친구 졸업후에 연락끊기는건 이제안보고싶다는건가??
22:47 l 조회 1
애들아 진짜 이제 주식 장 끝났어?
22:47 l 조회 1
다들 혈육 전화번호 저장해놓음??????
22:47 l 조회 1
6평 원룸 방꾸 >0<
22:47 l 조회 1
엄청 신 젤리 추천해줘
22:47 l 조회 2
난 왜 사람들 생눈이 젤 좋지
22:47 l 조회 2
스벅 근무시작했는데 이거 텃세 맞지? ㅋ
22:46 l 조회 9
애플워치랑 만보기 어플이랑 연동이 안되는데 방법 있을까?????
22:46 l 조회 2
회사에서 개인 물건에 자물쇠 채워둔 직원 어때?
22:46 l 조회 3
다이어트 pt 받아서 살 뺀 사람 2
22:46 l 조회 10
집문서가지고 뭘 할 수 있어???
22:4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