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니 진짜 시간갖자 틈도 없고
단순히 걔 입장에서 안맞다고 해서 어제까지 놀다가 오늘 좋게 얘기하다 헤어지는게 맞는거 같다고 해서 헤어진건데
시간이라도 좀 가져보던지 대화를 다시 하자고 하는거 오바야 ?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니 진짜 시간갖자 틈도 없고 단순히 걔 입장에서 안맞다고 해서 어제까지 놀다가 오늘 좋게 얘기하다 헤어지는게 맞는거 같다고 해서 헤어진건데 시간이라도 좀 가져보던지 대화를 다시 하자고 하는거 오바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