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8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7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1.0맞았는데 저혈당 무기력증 졸림 많이 먹으면 설사^^
대표 사진
익인1
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보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는 그럴 권한이 없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중단하고 병원 가봐야하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 가서도 방법이 없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하긴 저 약때문에 나타난 증상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0.25로 할떄도 부작용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었어 콧물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난 너무 효과없어서 난린데ㅜ 사람 기질마다 다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5까지도 식욕억제가 안됐는데 1.0부터가 찐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1.0 이상으로 가면서 효과 나오는 중 ㅋㅋㅋ 지금은 나눠서 1.2 정도로 맞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받나보다 그런거아예없던뎅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ㅠ 근데 나도 양 올ㄹ리고 토함...
0.5가 적당한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속 안 니글거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이 맞는 함량 최대한 오래하는게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은 좀 강력하긴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0.5 맞고 4일짼데 잠이 진짜미친듯이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업무에 지장가니까 ㅠㅠ 살빠지는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나는 삭센다도 식욕억제제도 먹어봤다고 0.5부터 맞으라고 해서 사실상 첨맞은거거등? 근데 의지가 80프로인거같아...ㅋㅋㅋ 1로 올리면 확 오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0.5까지는 오기로 먹고 소화제 달고 살았는데 1.0은 확실히 다르다 스위치온도 같이 하는 중인데 단쉐가 안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ㅋㅋ 일단 한달맞고 뒤로 올려봐야겠다! !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일상생활힘들어서 1까지 맞다가 그만둠
울렁거리는게 너무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2.4까지 무탈하게 끝냈는데..!!! 허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얼마나 혀과봤는디 알려줄수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88.4>6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 효과 많이 봤구나?! 나 이번주말에 사러가는데.... 조언 같은거 꿀팁같은거 알려줄수있어..? 100키로라 건강적신호라 마지막이다 하구 해보려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들 위고비를 처방받을 정도라 처방이 나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조금 안 나는데 병원에 따라 몸무게도 안 재는데 많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크로스핏 버뮤다팬츠 가능?
21:39 l 조회 1
와 내 발등 보는데 혈관이 뚜렷하다
21:39 l 조회 1
춥지않아?
21:39 l 조회 3
여행 많이 다니는 익들 무슨 어플 써?
21:39 l 조회 3
봉투값 말고 동전 300원, 500원 이렇게 쓸 일이 있나?1
21:38 l 조회 6
상려줘
21:38 l 조회 7
그 일본 과자중에 뉴욕치즈케이크 과자 먹고싶다
21:38 l 조회 5
한국인도 일본에서 태어나서 자라면 원래 얼굴이 일본인같아지나..?1
21:38 l 조회 13
배우자 핸드폰 어쩌다 보게됐는데
21:38 l 조회 8
너네 10만원짜리 상품권 받고싶으면 뭐 받고싶어?1
21:38 l 조회 5
마크 이틀동안 스피드런 한다고 맵 생성만 10개넘게 함
21:38 l 조회 3
절친들이랑 멀어졌는데 내가 잘못한건가5
21:37 l 조회 22
다이어터들 샐러드 어디서 사먹어? 걍 닭가슴살에 밥만 먹었는데2
21:37 l 조회 8
돈 얘기 그만!!!!ㅠ1
21:37 l 조회 7
환율 어떡하냐 진짜..3
21:37 l 조회 8
나이 서른 먹고 본인 생리해서 예민하다고 꼬라지 부리는 거
21:37 l 조회 9
수영만한 운동이 없는데 수영만큼 귀찮은 운동도 없음
21:37 l 조회 6
다이어트하고나서 초코맛이 싫어짐...
21:37 l 조회 5
컴활 필기2급 많이 힘들어?? 4
21:36 l 조회 9
문학정보학 평샹교육원 수강하는 사람 있을까2
21:3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