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점 8to8이라 진짜 내 인생이없음....집가면 9시반이고저녁 9시반~10시먹고, 샤워30분하고 바로 자야함... 하 너무우울하다 ㅋㅋㅋㅋㅋㅋ 남들은 불금이니 머니 한다지만 난 한번도 못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