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8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한화 T1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1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ㅠㅠ 피티는 싫고 받은 적 없으니까 어케 하는지 몰라.. 따지면 한달에 4 만원 정도야 요즘 몸이 무거워진것 같아서 ㅠ 
대표 사진
익인1
매일 가면 뽕 뽑는거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구 하나 봐뒀다가 맛한번씩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어때 유산소만 하는 사람 많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유산소만 하는 중 ㄱㅊ아 스트레칭도 하고 유산소 하고 오면 딱 좋음 ㄱ ㄱ 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런닝만 타도 괜찮지! 옷도 제공해줄텐데 만약 집에서 한다하면
운동복도 따로 사야되지, 홈트하면 제대로 운동 안하게 될테고

암튼 세탁비도 굳고, 운동도 하고 거기서 씻고 올테고 좋지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나 맨날 가서 러닝만 했음 살도 잘 빠쟈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러다 기구 한두개씩 배워서 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제 한여름되면 밖에서 걷기도 땀뻘뻘인데
자주 간다면 무조건 이득
다만 1달에 1-2번 가게 된다 ㅋㅋㅋㅋ 이러면 안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유산소만함 천국의계단30분 런닝머신30분하고 사우나가서 땀빼고 샤워까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천국의계딴 30분? 단계 몇으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9단계하다가 힘들면 7까지내려 ㅣ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실내자전거만 탔었는데 살 잘 빼고 와서 만족중임 ㅋㅋ 다른 사람 하는 거 보고 자극 받아서 더 열심히 했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런닝머신만 하려고 헬스 끊었었는데!!! 근데 런닝머신만 하기 좀 아까우면 스쿼트 이런거 하는공간 비어있을때 깔짝하고 오긴 했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하는 것 보다 낫다! 일단 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이거때문에 요즘 고민인데 ㅠㅠ 피티는 너무..힘들어서 내가 포기할꺼같곸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주 3-4회 유산소만 1시간 씩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곧 여름인데 시원하게 운동할 수 있다는게 완전 장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걍 런닝머신 원툴로 헬스 끊었었어
질리면 다른 기구들도 유튜브 보면서 깔짝깔짝 해보니까 재밌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샤워까지하면 수도세 아끼기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PT쌤한테 들었는데 런닝머신보다 사이클이 더 효과 좋대 기어 3~4정도로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서 샤워도 하고 끊어놓으면 돈아까워서라도 운동가더라 등록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유산소 머신이 제일 뽕뽑는거라고 생각해...다른기구는 전기 없이 사용하는데 머신은 전기 사용하니까ㅠㅎ 그리고 샤워까지 하면 목욕탕 한달권 비용이라고 생각하면 안아까워ㅋㅋㅋㅋ 여름엔 에어컨 빵빵해서 시원하고ㅎㅎㅎ 대신 그만큼 자주가야 정신승리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렇게 생각할수도있네 완전 긍정왕이다 부러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에 대중교통 타면 짘짜 냄새 너무 심해서 울고싶음
14:21 l 조회 1
입술 한 번 봐줄쀼?? 필러, 보톡스 둘 다 해야되나
14:21 l 조회 1
랜덤비빔밥 재료 추천 해줄 익
14:21 l 조회 1
로테이션 소개팅 솔직한 후기
14:21 l 조회 1
어깨넓고 가슴크면 웨이브 내추럴 이런 체형 상관없이 스트레이트에 맞게 입는게 맞나?ㅠ
14:21 l 조회 2
내일부터는 미래적금 요일 상관없이 신청 맞지
14:21 l 조회 2
술집들이 떡볶이 잘하는거 같애
14:20 l 조회 8
강아지 꼬똥 키우는 사람들은 다 펫샵에서 사는건가??
14:20 l 조회 4
운동하는 익들아 편의점에서 프로틴 추천 좀1
14:20 l 조회 7
나 만나기만하면 남자친구랑 매일 싸웠는데
14:20 l 조회 10
토이스토리5 자막vs더빙 추천 좀
14:19 l 조회 4
청년피자 오늘만원 할인받을수 이따!!3
14:19 l 조회 15
익들아 10키로 찐 게 원래 차이가 커?2
14:19 l 조회 13
며칠 과식하고 며칠 이내로 몸무게 돌아오는 거 1
14:19 l 조회 8
오늘은 헬스 가지 말까....1
14:19 l 조회 6
스토리를 계속 본다는 건 차단한 게 아니라는 건가?
14:19 l 조회 4
아니 진심 바람필꺼면 왜 결혼하는거임
14:18 l 조회 10
디지털 문맹인 애들 이거 깔아봐
14:18 l 조회 8
넷플 쭉 보니까 계속 볼거냐고 뜨네ㅎ
14:18 l 조회 6
청순한 자연미인 보기 힘든가?3
14:1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