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운 거 없이 일하고 있는데 계속 혼나기도 하고 일도 너무 벅차서 요즘 계속 눈물이 나는데
그래도 퇴근하고 우는 건 괜찮거든 이제 직장에서도 눈물이 나와서 너무 고민이야
안 우는 방법 있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배운 거 없이 일하고 있는데 계속 혼나기도 하고 일도 너무 벅차서 요즘 계속 눈물이 나는데 그래도 퇴근하고 우는 건 괜찮거든 이제 직장에서도 눈물이 나와서 너무 고민이야 안 우는 방법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