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9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주식 한화 KIA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83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방금 창문 보는데 날씨기 좋아서 그런가 사람들도 많고 난 불끄고 누워만 있는데 다른 사람들은 평범하게 잘 살고 있는게 뭔가 현타오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봄에 현타가 많이옴 나빼고 모든게 평온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봄에 잘 안나가게된당 사람 넘 많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번달부터 백수되가지고 심심하긴해..날도 좋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춘 .. 겨울 내내 지쳐 잠만 자다가 갑자기 따뜻해진 공기를 마주하면 오히려 더 어지러울 때가 있는 것 같아 그래도 환기도 시켜가며 화이팅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창문 보면 사람들 보이는 뷰가 부럽다 난 벽뷰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봄, 크리스마스, 설날 이때가 ㄹㅇ 통계적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다들 행복해보이는데 나만…그런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난 창문 부쉈어 창문이란 벽때문에 그럼 암튼 그럼 ㅇㅇ 집주인 미안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그래서 입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층정도되는 옥상에서 충동적으로 뛰어내려서 물론 안죽더라고 사실 죽을려고 뛰어내린건 아니고 충동적으로 뛰어내린거긴함,, ㅋㅎ진짜 나같은 우울증있는 사람들은 조심하길바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많이 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라가 성장할때 자살하는 사람이 많다던데 비슷한 맥락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름오면 오히려 그런생각 덜하더라 좀만 버티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괜찮다가 요즘 좀 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나 작년부터 책도 읽고 운동도 나름 열심히하고 그랬는데 봄되니까 책 집중도 안되고 운동도 가기 싫고
봄 타는건가? 했는데
이 글 보니까 내가 왜 그런건지 무슨 느낌인지 알 것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힘들때 날씨 좋은날이 제일 힘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넌 왜 우울한지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봄에 몸과 마음이 안좋았을 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몸이 안좋고 진짜 미친 듯이 우울하더라 걔다가 사람들이 다 밝아서 내가 너무 이상한 사람 같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ㅇㅈ 벚꽃 필 때쯤 현타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행가자여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두 그래서 봄에 약간 우울한 노래 들어
계절이 바뀌면 기분에도 영향이 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원래 새벽과 봄에 자살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기왕 죽는거 좀 행복한 날씨에 가고싶어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나 지금 죽고싶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방에서 가볍게 몸 움직이는거라도 해보는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힘든 친구들 나랑 놀면 딱 좋은데 나 되게 재밌어 맛있는 것도 사줄 수 있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왜 불끄고 누워만 이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맞어 다 행복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마쟝 봄에 자살률높아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럴땐 씻고 옷 갈아입고 나가서 산책이나 커피 한 잔이 딱이지, 생각말고 주저없이 움직여야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n적인 상상하믄 좀 낫더라ㅏ 밖에 나가서 시간 막 쓴다는 생각으로 산책하고 공기마시고 돈때문에 알바하느라 이런 여유 못가지는 사람도 있는데 스스로 못 걷는 사람도 있는데 나는 운 좋다 이렇게 행복회로 돌리면 낫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이번 봄 유독그러네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맞아 봄되면 나빼고 다 행복해보이고 우울증 더 심해져ㅠ
오히려 가을겨울이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계절 따라 기분 잘바껴서 예전엔 겨울이 싫었는데 작년부턴 겨울이 너무 좋더라 나 빼고도 다들 집에만 있고 즐거운게 티가 안나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세상도 사람도 활기 생기 넘치게 변하는 게 보이는데 나는 그대로라 너무 자괴감 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두 ㅋㅋㅋ 다들 주말에 가족들 연인들 놀러가는데 나는 항상 방구석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래도 나가서 햇빛보고 생각 고쳐 먹는게 정신 건강에는 좋은것 같아서 종종 나가서 1시간정도 산책하고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정신과 다니는데 주치의 쌤이 실제로 봄에 자살률이 증가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 나 그래서 이번 봄 땅만보고 걸어다님 벚꽃 보기 싫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만 그런줄 알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지금 딱 그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리고 죽기 좋은 날 같아… 세상이 예뻐서 이런 날이면 죽기 괜찮겠다 그런 생각도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맞아 다 예쁘고 다 행복하고 뭔가 블러 처리 된 세상에 나만 어두침침 못난 것 같아서 나가기 싫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더단백 이런거 잇잖아!! 셀렉스 테이크핏 이중에 뭐가 잴 맛있어
8:21 l 조회 1
나 망해따 출근하자마자 쪽팔려
8:20 l 조회 9
22살때 나이 많다고 생각했던 나를1
8:19 l 조회 17
모르는 사람이 기프티콘 보냄
8:19 l 조회 10
에콰도르 독일에 역전승
8:19 l 조회 8
누구 만나고나서 기분 찝찝하고 비호감 느껴지면 안 맞는거지?
8:19 l 조회 5
얘들아 회사에 맘편한 친구 1명은 있어?3
8:18 l 조회 20
딱바vs물바
8:18 l 조회 4
주식하니까 강제 미라클모닝..2
8:18 l 조회 15
급한데 경찰 공무원 준비 어려워? 4
8:16 l 조회 28
아니 .. 지하철에서 개크게 전화함
8:16 l 조회 15
어른선물할건데 좋은 볼펜 뭐있을까??12
8:16 l 조회 18
술 먹고 다음 날 두드러기 올라오는 익들 있음?
8:15 l 조회 8
프리다이빙 잘 아는 사람 있엉?!
8:14 l 조회 6
어른들 중에 자기 생각 뚜렷하고 할 말은 하는 젊은 여자 = 싸가지없다 인성안좋다로 생각하는 사람 많은듯7
8:14 l 조회 32
하닉 300에 털 사람있니2
8:13 l 조회 114
요즘 스벅컵 들고다니면 생각없어보여?4
8:13 l 조회 32
나 방금 악몽 꿨어 1
8:12 l 조회 8
나 회사에 화장 좀 하고 다닐까봐4
8:12 l 조회 88
나 야간알바하고 지금 들어왔는데 팬티 거꾸로 입음ㅋㅋ
8:1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