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9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미성년동생 있어서 미성년수당10만원 포함 한달에 60만원씩 6개월받고 알바도 90이하로는 제한없음

학원도 4개 무료로 다닐수 있는데 140시간 이상이라 출석만 해도 또 돈줌 이건 십얼마

그리고 국취기간동안 취업하면 나라에서 또 돈나옴

국취해 얘덜아

대표 사진
익인1
취직 어디로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취직안했우ㅋㅋ국취4개월차라 담달에 학원다닐예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학원은 자격증학원 이런거야? 1도 몰라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활이나 회계세무나 그래픽, 중장비 등등 취업을 위한 학원이면 어디든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용24에 검색해서 나오는학원이어야 할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소득분위 나누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유형에만 해당되면 저거 전부가능해 내친구는 2유형이라 수당없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성 하닉 성과급 확정됐어?1
06.22 10:56 l 조회 30
직장인들아 오늘 점심 모먹음1
06.22 10:56 l 조회 17
사이비 가정에서 자란 주인공 서사로 뭐가 더 마음에 들어??2
06.22 10:56 l 조회 16
나 교정 하고 나서 볼캡 잘어울려짐
06.22 10:55 l 조회 24
어제 지하철에서 본의 아니게 민폐 끼침
06.22 10:55 l 조회 20
인터넷계약 연장 전화
06.22 10:55 l 조회 9
러브버그 살충제에도 잘 안죽는거같아 2
06.22 10:55 l 조회 83
하닉 185쯤에 1주 샀었는데 추매하는거 비추야 ?10
06.22 10:55 l 조회 626
식탐 부리는 친구 손절하고 싶어4
06.22 10:54 l 조회 40
이런 음주운전은 ㄹㅇ 개억울할듯24
06.22 10:53 l 조회 1044
모자 쓰면 더 예뻐보여?? 3
06.22 10:53 l 조회 27
갤럭시 s10 fe+ 랑 s11 울트라 중고랑 고민되는데.. 추천해주실분..3
06.22 10:53 l 조회 15
토익 740점이면 학원 다닐까 인강 끊을까 6
06.22 10:53 l 조회 26
헐 대박 축구선수 앙리 알아? 이름 스펠링이 ANGRY래 ㅋㅋㅋㅋㅋ4
06.22 10:53 l 조회 43
국민연금 국장 처분하면 어케 되는거야3
06.22 10:52 l 조회 72
원래 전날 짜거나 맵게먹으면 수분때매
06.22 10:52 l 조회 6
서른살 참 이상한 나이
06.22 10:52 l 조회 26
난 월급 코딱지인데 가족구성원인 오빠가 고소득자라 우대형 안 될 것 같음
06.22 10:52 l 조회 10
주식한지 진짜 얼마 안되긴 했고 시드도 없어서 넣을 수 있는대로 넣긴 했는데 4
06.22 10:52 l 조회 472
벌레싫어하는데 자취하는익들 2
06.22 10:51 l 조회 21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