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9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이상한 냄새 나기 시작한지는 4달째고 점점 심해지는중 
원래 옆집에 할아버지 할머니 두분이서 사셨는데 작년까지만해도 냄새 전혀 안났거든 
근데 어느날부터 할머니가 아예 안보이시고 할아버지 혼자만 돌아다니시더라고

혹시 할머니께서 돌아가셨는데 집에 사체가 그대로 있는건 아닌가 싶을정도로 악취가 나 
너무 과한생각인가 싶어서 아직  신고는 안했어 
 
아니면 할머니께서 치매가 오셔서 분변냄새같은게 섞여 새어나오는건가..?
아니면 할머니께서 돌아가시고 할아버지 혼자 사시면서 청소같은게 힘드셔서 냄새가 나는건가.. 
별 생각이 다드네 

악취가 울집 현관문까지 뚫고 집에서까지 나는건 아닌데 복도지나갈때마다 너무 괴롭다 

   



대표 사진
익인1
헉...한번 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님 관리사무소나 그런데 말해보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 관리사무소 먼저말하고 경비아저씨 옆에서 신고하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25일 지급이야?
0:39 l 조회 1
진짜 회사 다니기 싫어서 눈물 나와
0:39 l 조회 3
오 직잭 들어갔더니 진짜 백원에 파네
0:38 l 조회 18
나는 사소한 걸로 인류애가 채워져ㅎㅎ
0:38 l 조회 3
남자들은 성괴라도 이쁘면 좋아해? 3
0:38 l 조회 11
직장인인데 가계부를 안쓰는 사람도 있더라
0:38 l 조회 6
스페이스X 나락가는데...?3
0:38 l 조회 15
강의 같은 수업 듣다가 강사랑 눈 마주치면 어케함?
0:38 l 조회 9
흉터 메디컬 타투 해본사람?
0:38 l 조회 5
나 내차 주유구 기억하는거 좀 얼탱이 없음
0:37 l 조회 11
이거 불법 아니야?4
0:37 l 조회 18
인생 너무 어렵다1
0:37 l 조회 12
대구익인데 떠나고 싶은데 어디로 놀러가지 6
0:36 l 조회 13
이정도로 불장인적이 있었어? 2
0:36 l 조회 26
대기업 퇴사를 몇 달 째 고민하고 있어2
0:36 l 조회 17
하닉 탄 사람들 무서워할 필요가 없는게1
0:36 l 조회 33
낼 흰바지 입을가 흑청바지 입을가
0:36 l 조회 3
가족들 다 골수뽑아 뒷바라지 해줬더니 해외가더라
0:36 l 조회 16
본가 사는 직장인 익들아 3
0:35 l 조회 34
리뉴에서 침냄새 나2
0:3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