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같이 또 아빠한테 소리질렀어..아빠라면 딸한테 잔소리할수있는건데..아빠가 너 나한테 그렇게 소리지르지마 하는데도 짜증부렸어..아 ㅜ 진짜 맨날 저지르고 후회하고 머리아프다 언제 정신차리냐 이러니까 아빠가 맨날 빨리시집가라고하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바보같이 또 아빠한테 소리질렀어..아빠라면 딸한테 잔소리할수있는건데..아빠가 너 나한테 그렇게 소리지르지마 하는데도 짜증부렸어..아 ㅜ 진짜 맨날 저지르고 후회하고 머리아프다 언제 정신차리냐 이러니까 아빠가 맨날 빨리시집가라고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