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0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7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너무 슬프다..ㅜ
대표 사진
익인1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생 집살 수 있는 사람 몇 없어ㄱㅊ
지방이면 몰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방 천만원대 집 있다..당근에서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서 지방살아
여기는 4억이면 괜찮은 집 살수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빚이너무너무많아서.. 3억도 평생 못벌거같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투자 해서 살 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나 수원 토박이인데 내가 평생산곳 재건축되고 집값높아지고.. 내가 평생 꿈도못꿀금액이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디딤돌 생애최초 어쩌고 해봥 살수는 있음.. 대출 갚는게 문제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결혼도 못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집한채 못 사는.. 나도 인제 집에 있는 빚 갚았고 인제 모아서 지방가서 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아예 포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지역은 3억이면 신축도 사는듯
근데 문제는 일자리가ㅠㅠ.. 집값도 점점 내려갈 일만 남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방에선 집을 살 순 있는데 일자리가 없어 참 딜레마야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오늘 얼마에 마감할거 같아?
9:47 l 조회 1
쿠팡 알바 가는데 통화로 야간조로 근무시간 변경 했는데
9:47 l 조회 1
나트랑 가본 익들아 사람들 비키니 입어?
9:47 l 조회 1
몸에 자주 멍드는 사람 있어..??
9:47 l 조회 1
나 오늘 여행 가
9:46 l 조회 2
주식에 1억 넣을수있는 사람은1
9:46 l 조회 16
하닉 근데 300 갈 수 있나?
9:46 l 조회 15
아 축구하는날인거 까먹고 못볼뻔함 와
9:46 l 조회 2
공시 영어 노베인데
9:46 l 조회 4
속눈썹펌도 자기 스타일에 맞게 다르게 할 수 있어?1
9:46 l 조회 4
남자가 여자 보고 밥 사준다고 만나자하면2
9:46 l 조회 12
삼전 7만원대 사고 그걸로 1300만원 수익 냈는데
9:45 l 조회 13
에어랩 좋아? 에어스트레이트 있어1
9:45 l 조회 4
하이닉스 오를때마다 매번 자랑글 올라오는거 짜증난다4
9:45 l 조회 23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한 사람들 들어온거지?
9:45 l 조회 3
예술 쪽 애들은 왜 담배를 좋아하는거임?3
9:45 l 조회 17
나 ㄹㅇ 속물임 돈 없어보이는 집안이면 호감도 안감 2
9:44 l 조회 13
턱쪽에 살은 어떻게 없애?1
9:44 l 조회 7
쏠탑투 30주 산거 마니 산거임??1
9:44 l 조회 14
네이버는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1
9:4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