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1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T1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일어나서 잘잤냐, 뭐할거냐, 뭐하고있냐, 밥먹었냐, 난 뭐한다, 잘자라, 내일또 연락하자는


그런 일상을 공유했던 습관적인 행동이 하루아침에 사라지니까.


상실감에 괜히 작은추억도 더 크게 느껴지고 


다시 가질 수 없다는것 때문에 미쳐버리겠는게 제일 큰듯.


일상에 그대로 생각은 나는데 공유도 못하고.


그게 사랑이지만.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일과중엔 괜찮은데 아침에 자고 일어났을 때랑 밤에 자기 전에 아직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랑을 더 못해서 보다는 잘자라 일어났냐 사랑한다 보고싶다 라고 말하고싶은 마음은 그대론데 못하는게 너무 서러워서 더 그리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공감..... 그냥 나 뭐먹었다 이런 얘기 하고싶은데 못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사귀는 연인이 우리에게 그순간만큼은 베프니까. 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마자..내 일상 뿐만 아니라 상대 일상에서도 빠져나간거니깐 걔도 힘들거라는 생각이 위로를 삼으면서 버티고 있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공감 만난 기간 길수록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인정… 습관처럼 아침인사할뻔하다가 잠깨고 슬퍼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적령기에 나이차이 심한 연하 만나지 말라는거 공감해?
15:31 l 조회 4
결혼생각 있는데 이런 말 나오는건 이상한건가? 6
15:30 l 조회 6
헤어졌다
15:28 l 조회 8
애인 나랑 결혼 생각 있는걸까? 6
15:26 l 조회 24
나너무 떨려… 약속시간이 다되가서…
15:26 l 조회 6
익들은 너네한테 외모정병 안겨준 사람이랑 연애 가능??1
15:24 l 조회 6
연애중 미래가 부담스러워6
15:24 l 조회 11
결국 시간 갖자고 했다...
15:23 l 조회 7
애인 17시간잤대; 개빡치는데 참아?1
15:22 l 조회 17
이별 장기연애 후 재회를 위한 연락 어떨까 1
15:14 l 조회 23
상대랑 갈등있을때 상대쪽이 방어기제가 심하면 뭐 어떻게해야함...?
15:14 l 조회 8
이별 내가 헤어지자고했는데 4
15:13 l 조회 27
보고싶어 ㅠㅠ
15:09 l 조회 19
자기가 헤어지기 전까지 최선을 다헀다는 사람은 후폭풍 안와?7
15:02 l 조회 4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첨부터 몸만밝힐거먄 티좀내길2
14:59 l 조회 69
결혼 낯 1도 안 가리는 사람과 낯 100000으로 가리는 사람이 만나 결혼을 하는데1
14:58 l 조회 17
내가 만난 infj가 이상한건가 9
14:45 l 조회 48
썸인줄 알았는데 상대는 내 몸을 원한경우 흔해?4
14:45 l 조회 73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와서 싸웠다는 초록글 글쓰닌데. 혹시 2번이나 3번 투표한 둥들?38
14:44 l 조회 2097
같이 밥 먹자고 했는데 알바 출근 전이라면 괜찮대
14:4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