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다들 첫 직장에서 일할 때 맨 초반에는 일하는거 생각보다 괜찮다+이 일 나한테 잘 맞는 것 같다 이런 생각 들었어??

대표 사진
익인1
4개월차 본문 ing...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나는 극초반에만 저런 생각 아주 잠깐 들었다가 갈수록 너무 힘들어지더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 난 아직까진 할만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회생활 팁좀주라6
14:54 l 조회 31
챗지피티 기록 만천하에 공개할수잇어?19
14:54 l 조회 88
위고비/마운자로 없이 쌩으로 다이어트 해서 5.5키로 뺐다8
14:54 l 조회 146
결혼식이 두시면 밥은 어떻게 해? 5
14:53 l 조회 23
생리 끝나면 헬스장 등록하고 리프팅 받아야지..
14:53 l 조회 4
우리 강아지 데리고 산책 나가면 항상 어떤 강아지 주인이 "히익 ~엄청컸네”이러심... 3
14:53 l 조회 34
유니클로 탈의실 신발 벗어야되지?2
14:52 l 조회 15
생리 주기에는 원래 얼굴도 붓고 살도 안 빠지지? 2
14:52 l 조회 11
인생 다 꼬인듯3
14:52 l 조회 27
카운터에서 코딱지파는데 손님 왔어………ㅠㅠㅠㅠㅠㅠㅠ
14:52 l 조회 9
애슐리 평일런치랑 디너 많이 차이 나나??
14:52 l 조회 6
내 친구 뭐하는 앤가 싶어 ㅋㅋ3
14:52 l 조회 28
코수술이랑 양악하고싶당5
14:51 l 조회 17
아 이상한사람왜케많아 인티에 아오
14:51 l 조회 24
쿠팡 점점 더워진다7
14:51 l 조회 25
삼전도 나중에 하닉처럼 폭등할까?21
14:50 l 조회 970
웨딩촬영할때 이모님이 자꾸 여동생한테 언니 너무 예쁘다 부모님한테 사진 보내드리라고 하셨나봐12
14:50 l 조회 749
이소티논 먹어본 익들아 어때?19
14:50 l 조회 63
사채 빌리고 안갚으면 얼굴 올리는거 무섭다1
14:50 l 조회 33
대학생익인데 동거하니까 신혼느낌임…22
14:49 l 조회 764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