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2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8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주변 사람들한테 티는 안 내거든?

애인한테도 그냥 연인으로서의 가벼운 질투처럼

질투나! 이런 식이지 구체적으로 뭐라 하진 않아..

근데 저런 말이라도 애인은 내가 오징어 지킴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난 아니라고 보거든


그래서 좀 대중적인 장소에 갈 때도

애인 근처에 낯선 여자 있을 환경이면

자리 피하거나 그래..

그 사람들한테 뭐라 하거나 대놓고 티는 절대 안 내

애인도 모르게끔 먼저 근처 스캔하고

여자ㅜ있는 거 같다 싶으면 그냥 자리 슥 피하는 정도야


내가 생각해도 내가 넘 피곤하게 사는데

어케 내가 오징어지킴이라는 걸 자각할 수 있을까..

대표 사진
둥이1
니 남친 얼굴을 객관적으로 남이라 생각하고 평가를 해봐 과연 내가 오킴이해도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징어지킴이가 외모 이야기하는거였어???
행동 이야기하는건줄 알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오킴이가 보통 ….. 단어그대로
자기애인 객관적으로 잘나지도않고 관심도 없는데 오바하는 그런거아닌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징어지킴이 자체는 행동인데 오징어를 지키는 행동이잖아.. 오징어는 외모 얘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 ㅋㅋ 몰겄다 나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 보기에 남친 외모가 너무 잘난 것 같아서 그런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그건 아닌데 매력적인 사람은 맞아
그래서 애인 여사친들도 애인한테 연락 할 껀덕지 있음 연락하고 그런 것도 봤고 애인 주변 사람들도 나랑 사귀는 중인 거 모를 때 여자 소개 받을 생각 있냐 물어보고 그랬어서 그런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미 너 행동이 오징어지킴이야... 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 이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앜ㅋㅋㅋㅋㅋㅋ 알아 아는데... 그치 맞아.. 아는데 이런 생각이 거둬지질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친구들한테 남친 사진 보여줘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닮았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너는 길가는 커플 중에 남자가 잘 생겼으면 오 내가 뺏어야겠다 이럼??? 그런생각하는 여자는 아무도 없다는걸 기억하고 제발 위기감을 거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티 시작하고 여우들의 글을 너무 많이 버ㅏ서 더 심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그런 정신나간 여자는 인생에 한번쯤 만나고 너 지금 하는 생각이 엄청 어리고 미성숙한 생각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네가 아무리 안 마주치게 스캔하고 피한다해도 그거 오킴이로 해결할수있는게 아니잖아 오킴이짓해도 바람피고 눈 맞고할수있엉 오킴이짓 너만 힘들고 눈치보면 뭐해 구치..? 그냥 내 매력있는 애인~하고 남들 의식하지말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맞지.. 내가 막을 수 있는 건 아무 것도 없으니까 ㅠ 둥이 말이 맞는 거 같아 나만 힘들게 이러고 있네 ㅠㅠ 조언해줘서 너무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진지 3일 째 내가 먼저 연락했는데
0:11 l 조회 2
소셜데이터랩?? 이거 사기야 아님 진짜야..?
0:08 l 조회 6
이별 진짜 내가 찼지만 거의 3년만나고 헤어지니까 힘들긴하구나 2
0:08 l 조회 12
다들 몇살차이까지 가능?5
0:08 l 조회 16
엥 남익들아 이게 마음이 남아있는 카톡이라고?3
0:05 l 조회 35
연애하기에 주식 투자가 좋아, 아니면 자기관리가 나아?2
0:02 l 조회 19
isfp 남자랑 영화 봣어..... 1
06.24 23:58 l 조회 21
내 애인 오늘 유명 아이돌한테 게이디엠받음...진짜 개충격이다...14
06.24 23:57 l 조회 120
종강했는데 친구 만난다고 바쁜 애인3
06.24 23:55 l 조회 13
이런건 어떻게 고쳐 ..? ㅜㅠ19
06.24 23:52 l 조회 45
INFJ 정리해야할까 좀 더 다가가볼까! 1
06.24 23:51 l 조회 15
초반에 이런 남자만 거르면 굿 연애 가능6
06.24 23:47 l 조회 111
ㅋㅋ남자가 너무 애매하게 굴어서 지피티한테 물어봤더니4
06.24 23:44 l 조회 70
썸만 타고 사귀는 걸로 못 넘어가1
06.24 23:41 l 조회 32
표현 없는 남자들은 오래 볼수록 더 좋아하는 경향있는듯
06.24 23:39 l 조회 68
헤어졌는데 연락한 사람 있어?1
06.24 23:38 l 조회 26
전애인은 내가방 들어준적 없는데 사친은 맨날 들어주더라
06.24 23:38 l 조회 21
전애인한테 밥먹자고 했더니 읽씹함 그린라이트임?1
06.24 23:37 l 조회 42
애인이 나를 바꾸려고 하는데 또 날 많이 좋아해5
06.24 23:35 l 조회 46
연애 여러번 해본 남자여도 카톡 되게 못할 수가 있어?
06.24 23:3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