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2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1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괜찮아 아니면 기분나빠?
대표 사진
익인1
난 들어오고싶다해도 오지말라할꺼라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디 지가 먼저 그 얘기 꺼낸거면 좀 구리긴하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이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유가 중요할듯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음 수술실 ㄹㅇ 난장판일걸 피에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편 안보는게 더 나을수도 있음 오히려 걱정 더 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이해는 되지만 먼저 못들어오겠다고 말 꺼내는 건 좀 짜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이 먼저 그러는건 좀 그래 내가 막는 그림은 괜찮은데 먼저 빼는건 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해는 되는데 먼저 이야기 하면 기분 나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럴수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곁에 있어 줬음 좋겠어서…ㅠㅠㅠ 피 무서워하는거 다 이해하는데 얼굴만이라도 못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 솔직히 나도 보진 않자나 ㅜㅜㅜ 나도 내 밑 보라하면 못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게 무서우면 앞으로 같이 어떻게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참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다르고 어다르다고 말을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이해함.. 여자들은 생리하고 피 보는게 익숙하기라도하지,,, 충격일 수도 잇겠다 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트라우마 어쩌고 한국에만 있는 거임 ㅋㅋㅋ
그낭 등신 같다고 생각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마치 산후조리원은 한국에만 있는 것처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오지말라고 하고싶은데 지 입으로 먼저 말하면 정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몽몽소리라고 생각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트라우마라는 말이 걍 어이없는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음 출산할 당시엔 나가 있다가 끝나고 들어오긴 하는데
그게 보기싫은 거라면 어이없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굳이 배설물에 피범벅인 고어한 거 나도 보여주기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내를 배찢고 아래 찢어가며 애낳는데 겨우 트라우마때문에 지입으로 먼저 안들어온다그러면 고 싶을듯 내가 보여주기 싫으니 보지마 하는거랑 임출 과정에서도 신체적데미지 1도 없는 남편이 지 트라우마 걱정해서 분만실 안오겠다는거랑은 결이 다른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자기몸으로 낳는사람도 있는데 자기가 먼저 못들어온다 한다고? 애아빠될 자격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댓글 좀 신기하다 우리 남편은 외국인인데 아내가 고통스럽고 아이가 탄생하는 순간엔 꼭 옆에 있어야된다 이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별 생각 없던데 어차피 코로나에 제왕이라 못들어 오긴 했는데 안 들어가고 싶다는 사람한테 강요할 이유가 있나? 출산할 때 함께 있는 걸로 좋은 남편 좋은 아빠 판단하지는 않았으면.. 다만 말을 어떤식으로 했느냐는 중요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개빡칠 듯 이유가 뭐든간에 난 몸 갈아가면서 목숨을 걸고 새끼 낳고 있는데 들어오지도 않고 밖에서 앉아잇겟다? 절대 싫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일 안 지난 01년생까지는 청소년임
15:50 l 조회 1
하닉보다 이제 삼전으로 기관들이 갈아탄건가
15:50 l 조회 4
다리가 약간 반짝반짝?아픈건 쥐나는거야 저린거야?1
15:50 l 조회 6
아 진짜 그냥 살기가 싫다 난 왜태어났지 태어나고싶지도 않았음
15:49 l 조회 5
와 동생 성격 더럽게 예민한건 알고있었는데1
15:49 l 조회 14
너네 단발이야 중단발이야 장발이야4
15:49 l 조회 11
울 동네 독서실 동창회임 ㅋㅋㅋㅋㅋㅋ1
15:49 l 조회 15
여권 유효기간 얼마 안 남아서 재발급 받으려는데 분실했다고 해도 되나2
15:49 l 조회 12
삼전이 시총 다시 가져갓네
15:48 l 조회 7
렌즈 개많이받았어
15:48 l 조회 15
토익 역대 최고 점수라 기분 좋다1
15:48 l 조회 14
수요일이후에 가능합니다는 목요일부터 가능한거지...? 2
15:48 l 조회 7
근로장려금 반기
15:48 l 조회 9
사회초년생이 무조건 걸러야 하는 사무직 조건5
15:48 l 조회 35
아 일하다가 졸아버림
15:48 l 조회 4
여름이라고 홍조 슬슬 또 올라오지..;2
15:47 l 조회 6
면접 이보다 더 최악은 없겠다 했는데
15:47 l 조회 9
20대 후반인데..2
15:47 l 조회 12
커플이 전문직 준비하다 한쪽만 붙으면 차는경우 흔해..?
15:47 l 조회 14
자라세일 언제까지해?1
15:4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