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33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엘지 굿즈 판매량 >>>>> 케이리그 굿즈 판매량
이거 맞을까? 파니들 생각은 어때
대표 사진
신판1
그냥 도영학생 선에서 끝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엘지는 팬들이 진짜 굿즈 많이 삼 크보 1등일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엘지 전체 굿즈 판매량이면 무조건 넘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엘지팬들은 ㄹㅇ 굿즈 많이 사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엘지팬들은 굿즈 진짜 시도때도없이 사는걸로 유명하지않어? 상대가 안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엘지 말고 다른 구단들 굿즈 판매량으로도 저정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 둥둥인데 맞을듯ㅋㅋㅋㅋ우린 경기 터지면 경기 안보고 굿즈나 사러 나가는 팬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역시 강남 노른자땅 부자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김도영 하나만으로 정리될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도영학생 유니폼 판매량에서도 밀릴걸...? 당장 작년 도영학생 유니폼 판매액이 110억이라고 들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10억 을 못 판다고? 한 리그가?? 떼잉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도영학생 아이스크림 하나만 사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둥둥이네 굿즈 너무 예뻐서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잠실 한 팀은 굿즈샵을 털고 다른 한 팀은 먹거리를 턴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안보이는 쪽도 아니고 너무 잘보이는곳에 서서
19:54 l 조회 1
오심 신고 어디서함?
19:54 l 조회 1
릴라고 릴라고
19:53 l 조회 2
OnAir 1점차에서 오심하면 심판이 경기 터뜨린거나 마찬가지 아님?2
19:53 l 조회 65
저걸 세잎을 주네 오심 미쳤다
19:53 l 조회 43
오스틴은 왜 메이쟈 안 감?3
19:53 l 조회 9
엘지 투수 겁나 빠르네
19:53 l 조회 14
오심 심하다
19:53 l 조회 32
오심장면 어디야?6
19:52 l 조회 200
저런걸 못보는데 심판 어떻게 해?
19:52 l 조회 50
1점차 홈승부에서 오심을 하네2
19:52 l 조회 121
오심 적당히해 ㅜㅜㅜㅜ
19:52 l 조회 48
용타 진짜 개부럽다... 4
19:51 l 조회 59
심판이 저런것도 못보면 진짜 왜 있지 3
19:51 l 조회 136
저게 세잎인가..? 아웃같은데16
19:51 l 조회 296
오스틴 고고아메리카1
19:51 l 조회 30
와 오늘 엘롯 정품이네
19:51 l 조회 35
오스틴은 진짜 뭘까..
19:50 l 조회 24
와 잠실 저거 아웃인데 비판이 없네5
19:50 l 조회 225
저게 세잎ㅋㅋㅋㅋㅋㅋㅋ13
19:50 l 조회 25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