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사놓고 한두번 바르고 다 색깔 애매해서 쳐박템 되는것들.. 
팔기도 귀찮아서 그냥 방치중

[잡담] 진짜 틴트 돈낭비 ㄹㅈㄷ인듯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ㅋ 나도 저렇게 처박혀있는 틴트만 20개 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힌스 저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별로야 무엇보다 양 개적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드체인저 써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틴ㅌ는 진짜 한두개만 있어도 되는듯. 근데 내 입술에 맞는색 못찾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들어간거라 일단 까면 유통기한도 짧고 위생때문에 중고 처리도 애매하고 어떤건 냅두면 알아서 증발되면서 줄어
ㄹㅇㄹㅇ 사기 시작하면 돈 훅훅 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잘맞는거만 찾으면 되는데
그걸 찾는게 개빡세 20개중 19개가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착색이랑 발색샷 다른 거 글고 어두워지는거 하아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면에서는 차라리 립스틱이
나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ㄹㅇ 틴트 사봤자 쓰는 것만 쓰고 다 방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던걸 어케 파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놀랍게도 사는 사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팔아~ 몇번 안쓴거는 몇천원으로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글쿠나 미안하다 진짜 몰랐음.. 파우더나 이런거야 그렇다쳐도 틴트 쿠션 이런건 좀 찝띱하지얺나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색 궁금해서 싸게 사보는 사람도 꽤 되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래서 걍 메인으로 맨날 쓰는거 듀고 한개씩 실험만 하는데 결국 쓰던거 두세개로 돌려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립스틱이 가성비야 얘넨 상하지도 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서 나는 퍼컬맞는 친구들한테 나눠줌 이것저것 시도했을때 거의 뭐 기부천사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나는 인생템 찾았을땐 진짜 딱 2개로만 1년 넘게 5통 비웠는데 단종되고 유목민돼서 집에 안 쓰는거 많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버린게 수십만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ㅋㅋㅋ 난 악바리로 씀 안어울리면 안어울리는대로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ㅋㅋㅋㅌㅋ 공병 만드는거 좋아해서 걍 어떻게든 다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아까워서 다 써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ㅋㅋㅋ ㅋ ㅋ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맨날 똑같은거만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묵혀두면 계속 쓰게 돼 웃긴게 버리면 괜히 찾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맨오른쪽 틴트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크멀 수티헤이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힌스 ㄹㅇ 쓰레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그래서 하나로 쭉 씀ㅋㅋㅋㅋ돈아까워 화장품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헉 다들 여러개 사는구나.. 난 너무 안 맞는 거 아니면 하나 사서 다 쓸 때까지 다른 거 안 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그러면서 사면 비슷한 색이라 아오하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나한테 맞는 색 찾아서 그것만 사고잇눈데
제발 단종 안됐으면...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ㅋ자 너무 내색이다 하는거며누잘쓸텐데 광고화면이랑 색도다르고..실패많이하는듯그래서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돈 개아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그래서 하나 정착하고 그거만 씀ㅋㅋㅋ 벌써 한 7통 비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 잘맞는거 하나있긴한데 다른거 쓰고싶어서 사도 색이 애매해서 다시 원래쓰던것만 쓰게됨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ㅇㅈ 좀 쓸만한거 찾으면 맨날 단종됨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ㄷ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낭비벽 생길까봐 기한 지난거 쓰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회사에 바르고 감 잘어울리는건 놀러갈때,,돈낭비는 싫우니 잘안보여도 되는 회사에 대충 바르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진한거 안어울려서 돌고돌아 바세린 컬러립밤임..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숙 계란후라이랑 마요네즈 듬뿍 간장 조금 넣고
9:48 l 조회 1
애정결핍은 부모로부터 사랑을 못받아서 생기는걸까?
9:48 l 조회 2
하닉 오늘 얼마에 마감할거 같아?
9:47 l 조회 6
쿠팡 알바 가는데 통화로 야간조로 근무시간 변경 했는데
9:47 l 조회 3
나트랑 가본 익들아 사람들 비키니 입어?
9:47 l 조회 3
몸에 자주 멍드는 사람 있어..??
9:47 l 조회 11
나 오늘 여행 가 1
9:46 l 조회 10
주식에 1억 넣을수있는 사람은4
9:46 l 조회 32
하닉 근데 300 갈 수 있나?5
9:46 l 조회 32
아 축구하는날인거 까먹고 못볼뻔함 와
9:46 l 조회 3
공시 영어 노베인데
9:46 l 조회 5
속눈썹펌도 자기 스타일에 맞게 다르게 할 수 있어?2
9:46 l 조회 6
남자가 여자 보고 밥 사준다고 만나자하면2
9:46 l 조회 16
삼전 7만원대 사고 그걸로 1300만원 수익 냈는데
9:45 l 조회 17
에어랩 좋아? 에어스트레이트 있어1
9:45 l 조회 5
하이닉스 오를때마다 매번 자랑글 올라오는거 짜증난다4
9:45 l 조회 37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한 사람들 들어온거지?
9:45 l 조회 4
예술 쪽 애들은 왜 담배를 좋아하는거임?3
9:45 l 조회 21
나 ㄹㅇ 속물임 돈 없어보이는 집안이면 호감도 안감 2
9:44 l 조회 17
턱쪽에 살은 어떻게 없애?1
9:4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