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이니까 글쓴다
친구는 조부모님 오셔서 같이 사진 찍으시는데 나는 외할머니 빼고 다 돌아가신데다 거동이 안 되셔서 결혼해도 내 결혼앨범에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가 없다는게 너무 슬프고 친구가 부러웠어
당장 결혼할 여건도 사람도 없어서 슬프다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익명이니까 글쓴다 친구는 조부모님 오셔서 같이 사진 찍으시는데 나는 외할머니 빼고 다 돌아가신데다 거동이 안 되셔서 결혼해도 내 결혼앨범에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가 없다는게 너무 슬프고 친구가 부러웠어 당장 결혼할 여건도 사람도 없어서 슬프다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