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두산 T1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근데 진짜 사택이 낡아서 퇴사하고 싶은건 맞아

여기다 쓰면 비위상할 것 같아서 자세하게는 못 쓰는데

벌레도 나오고.. 그래

본가랑 왕복 6시간 거리라 사택 살거나 자취해야하는데

자취하면서 매달 월세내면서까지 이 회사를 다녀야할까 싶어

혹시나 퇴사를 하게 된다면.. 저 이유 그대로 말할까? 아님 그냥 개인사정 이런걸로 둘러댈까

대표 사진
익인1
굳이입니다 폐업할때까지회자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쪽 회사의 모두랑 연끊고싶음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근하고 집 와서 다들 뭐해?1
06.24 22:25 l 조회 9
저기 버스에서 물설사 터졋다는 익 저분 오늘 실제로 봄...9
06.24 22:25 l 조회 795
사주카페 가본 익인 있나??1
06.24 22:24 l 조회 14
케이에프씨 맛잇다며.. 3
06.24 22:24 l 조회 29
원래 13살은 애기취급하면 싫어할 나이대인가?3
06.24 22:24 l 조회 29
온몸이 좀 저릿하고 아픈게 몸살인가?
06.24 22:23 l 조회 5
근로장려금 얼른 궁금해ㅠㅠㅠㅠㅠㅠ1
06.24 22:23 l 조회 67
화장 진짜 도자기처럼? 뽀송하게 다니는 사람들 비법이 뭘까 18
06.24 22:22 l 조회 705
16년 알고 지낸 친구 정털린다3
06.24 22:22 l 조회 81
돈 없으면 자식 안 낳았으면 좋겠다4
06.24 22:22 l 조회 36
학점 진짜 많이 올렸다..
06.24 22:22 l 조회 18
요즘 운동 끝나고 집에 와서 티코 2개 먹거나 양심상 카페에서 아이스 라떼 먹을 때 행복해3
06.24 22:21 l 조회 9
타부서 남자 상사가 내가 일하는거 빤히 쳐다보는데3
06.24 22:21 l 조회 29
아니근데 홍콩은 원래 중국땅 아님?
06.24 22:21 l 조회 12
보통 취준 3개월 잡으면 자금 얼마정도 필요해?2
06.24 22:21 l 조회 36
너네 인스타로 남자 만나는 거 어떻게 생각함 4
06.24 22:21 l 조회 24
이옷삿는데 넘 정핏인데ㅠㅠㅠ 반품하고 한치수 큰거살까ㅠ
06.24 22:21 l 조회 41
디즈니플러스 이거 왜 이러징
06.24 22:20 l 조회 5
과체중 중에 위고비마운자로 해본익??18
06.24 22:20 l 조회 34
나도 석사가고싶어4
06.24 22:20 l 조회 40


처음이전3413423433443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