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T1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근데 진짜 사택이 낡아서 퇴사하고 싶은건 맞아

여기다 쓰면 비위상할 것 같아서 자세하게는 못 쓰는데

벌레도 나오고.. 그래

본가랑 왕복 6시간 거리라 사택 살거나 자취해야하는데

자취하면서 매달 월세내면서까지 이 회사를 다녀야할까 싶어

혹시나 퇴사를 하게 된다면.. 저 이유 그대로 말할까? 아님 그냥 개인사정 이런걸로 둘러댈까

대표 사진
익인1
굳이입니다 폐업할때까지회자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쪽 회사의 모두랑 연끊고싶음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업무지시사항 안했는데 상사한테 변명거리 추천좀5
06.26 15:15 l 조회 27
엉엉슨
06.26 15:15 l 조회 17
혹시 보험 잘아는사람 있어??
06.26 15:14 l 조회 10
집에만 있으니까 언어지능 개떨어짐1
06.26 15:14 l 조회 45
나 혼자사는데 샴푸세트 세개 삼ㅋㅋㅋㅋㅋㅋ5
06.26 15:14 l 조회 23
양꼬치 무서워서 안먹오봤는데 ㄹㅇ냄새안나???13
06.26 15:14 l 조회 102
화장 후 렌즈끼는 거 어때2
06.26 15:13 l 조회 18
청년도약 2년간 70만원 채워서 넣었으면4
06.26 15:13 l 조회 82
연애는 이런 사람이랑 해야돼???5
06.26 15:13 l 조회 332
갓비움 먹고 죽는줄10
06.26 15:13 l 조회 26
마라엽떡에 퐁당만두은 좀 아니구만
06.26 15:13 l 조회 5
여자 가족들 도촬해서 올리는 사이트가 있었네.....1
06.26 15:13 l 조회 32
난 개인시간 개인공간 중요해서 동거 하라해도싫은데 5
06.26 15:12 l 조회 58
회사 골라줄 사람 12
06.26 15:12 l 조회 20
아이폰17프로 무거워?1
06.26 15:12 l 조회 23
아이스크림 떡으로 3키로 쪄볼게
06.26 15:12 l 조회 21
팔뚝 지방분해주사 맞아본 익 잇어??
06.26 15:12 l 조회 3
배민 5마넌권 7퍼할인해서 46500원이다1
06.26 15:11 l 조회 113
일본가서마사지받고싶어
06.26 15:11 l 조회 14
오늘 하이닉스 260 아래로 갈까???3
06.26 15:11 l 조회 553


처음이전3613623633643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