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근데 진짜 사택이 낡아서 퇴사하고 싶은건 맞아

여기다 쓰면 비위상할 것 같아서 자세하게는 못 쓰는데

벌레도 나오고.. 그래

본가랑 왕복 6시간 거리라 사택 살거나 자취해야하는데

자취하면서 매달 월세내면서까지 이 회사를 다녀야할까 싶어

혹시나 퇴사를 하게 된다면.. 저 이유 그대로 말할까? 아님 그냥 개인사정 이런걸로 둘러댈까

대표 사진
익인1
굳이입니다 폐업할때까지회자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쪽 회사의 모두랑 연끊고싶음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럭시탭은 너무 별로야?...13
06.26 13:20 l 조회 54
생리양 적은날엔 생리통도 거의 없네… 3
06.26 13:20 l 조회 27
돈 많이 주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는 회사 계속 다닐까 말까4
06.26 13:20 l 조회 30
와 눈 앞에서 교통사고 목격함11
06.26 13:19 l 조회 1082
밑에집 노래소리 짜증나죽겟네 ㅜㅜㅜ7
06.26 13:19 l 조회 14
엥? 잠만 애플 가격 왜케 올...라감?1
06.26 13:19 l 조회 95
부대찌개 1인분 포장되더니 갑자기 안된대
06.26 13:19 l 조회 13
아니 요즘애들 왜케 편의점에 뭐를 마니두고가냐1
06.26 13:19 l 조회 17
20대 중후반 익드라 ㅠㅠ 한달 지출 뭘 좀 줄여야할까????22
06.26 13:19 l 조회 96
이 세상 제일가는 주린이 질문!!!!!!!!!!!!!!!!3
06.26 13:18 l 조회 18
아빌리파이말고 비슷한 약없나ㅜ2
06.26 13:17 l 조회 7
무신사 체험단 후기 작성기간 지나버림ㅠㅠㅠㅠ3
06.26 13:17 l 조회 16
운전하다 시비걸려서 울다 집에왔다
06.26 13:17 l 조회 30
하이닉스 단타주구나6
06.26 13:16 l 조회 488
컴포즈 아이스인데 왜 종이컵에 포장해주지 6
06.26 13:16 l 조회 496
남이 착한 행동 하는걸 보기 싫어하는 건 이유가 뭐지 11
06.26 13:16 l 조회 58
아 삿포로 취소할까..8
06.26 13:16 l 조회 950
괜찮은 로테이션 소개팅 없나6
06.26 13:15 l 조회 36
7월 삿포로 항공권 어느정도가 적정선이야?
06.26 13:15 l 조회 12
둘이서 국내여행 가면 보통 숙소 1박에 얼마 정도지?3
06.26 13:15 l 조회 15


처음이전3613623633643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