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T1 SSG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근데 진짜 사택이 낡아서 퇴사하고 싶은건 맞아

여기다 쓰면 비위상할 것 같아서 자세하게는 못 쓰는데

벌레도 나오고.. 그래

본가랑 왕복 6시간 거리라 사택 살거나 자취해야하는데

자취하면서 매달 월세내면서까지 이 회사를 다녀야할까 싶어

혹시나 퇴사를 하게 된다면.. 저 이유 그대로 말할까? 아님 그냥 개인사정 이런걸로 둘러댈까

대표 사진
익인1
굳이입니다 폐업할때까지회자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쪽 회사의 모두랑 연끊고싶음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향수잘알들아 질문 좀3
0:52 l 조회 19
직업, 연봉 보면 소개팅하지 말고2
0:51 l 조회 58
렌즈삽입술 한 익들 바로 폰, 모니터 봤어?
0:51 l 조회 6
예전에 2
0:51 l 조회 3
도피성으로 대학 가고싶다....10
0:51 l 조회 27
성격이 너무 내 이상형인데 다른 현실적인 조건들이 본인이랑 안맞으면4
0:51 l 조회 26
인천공항은 새벽 3~4시에도 사람 많어?1
0:50 l 조회 16
이시간에 종로나 동대문 택시 잡히나?
0:50 l 조회 5
인팁 인티제 회피성향 강해? 12
0:49 l 조회 59
이런 1회용 점안액 진짜 한 번 쓰고 버려야 해......? 17
0:49 l 조회 383
근데 주변에 외동 많아?3
0:48 l 조회 20
남자 유튜버 찾아줄 사람ㅠㅠ 이름이 기억이 안남
0:48 l 조회 32
본인표출울할아버지 중환자실에서 일반으로 옮기셨대4
0:48 l 조회 19
난 한국도 일본도 사람 많은 곳에선 절대 못 살듯
0:48 l 조회 5
우삼겹+옥수수+밥 이 레시피 이름 뭐야?? 2
0:48 l 조회 8
Ai 검사기 믿지마
0:48 l 조회 44
주식 알못 궁금한점5
0:48 l 조회 54
야외에서 먹는 치킨이 맛있긴 하더라...
0:48 l 조회 6
다들 연애 어떻게 시작하는 거야3
0:47 l 조회 35
방에 러브버그 들어옴1
0:47 l 조회 56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