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T1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근데 진짜 사택이 낡아서 퇴사하고 싶은건 맞아

여기다 쓰면 비위상할 것 같아서 자세하게는 못 쓰는데

벌레도 나오고.. 그래

본가랑 왕복 6시간 거리라 사택 살거나 자취해야하는데

자취하면서 매달 월세내면서까지 이 회사를 다녀야할까 싶어

혹시나 퇴사를 하게 된다면.. 저 이유 그대로 말할까? 아님 그냥 개인사정 이런걸로 둘러댈까

대표 사진
익인1
굳이입니다 폐업할때까지회자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쪽 회사의 모두랑 연끊고싶음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젝시믹스 브라 입어본 사람 있어??2
06.22 16:00 l 조회 14
점점 1년 이상 연애가 힘들어23
06.22 16:00 l 조회 352
직장인들아 너네 요새 제일 재밌는 게 뭐야47
06.22 16:00 l 조회 421
볼일보고있는데 갑자기 시끄러워지면서 4
06.22 15:59 l 조회 29
요즘 미용실 너무 비싸다.....2
06.22 15:59 l 조회 21
INFJ ISFJ 수집가35
06.22 15:59 l 조회 278
153/38이면 어느정도야??3
06.22 15:59 l 조회 35
임신 초기 조기퇴근 2시간 의무라는데... 회사에 말하면 욕먹겠지..ㅎ30
06.22 15:59 l 조회 927
다들 1년에 해외여행 2-3번은 안 가냐44
06.22 15:58 l 조회 513
하닉 조정 7월 말쯤에 오면 좋겠다18
06.22 15:58 l 조회 719
요리 안해도 되는 건강한 음식 뭐 없을까..5
06.22 15:58 l 조회 27
사과를 먹으면 입안이 시원해서 좋아!3
06.22 15:58 l 조회 7
누군가는 고점에 물릴텐데 누가 될지 너무 흥미로움ㅋㅋㅋ
06.22 15:58 l 조회 20
자담 맵슐랭은 진짜 먹고나면 배 아픈거 직빵이다
06.22 15:58 l 조회 4
청소년 도박 대체 왜 하는 걸까? 15
06.22 15:57 l 조회 29
엄마가 애교 많은 집에서 큰 익 있어? 가정 분위기 어때?1
06.22 15:57 l 조회 16
직경 12.7만 끼는 익들아
06.22 15:57 l 조회 12
필라테스 8:1은 별로겠지1
06.22 15:57 l 조회 26
흡연익 몸, 입냄새 관리 어떻게함?2
06.22 15:57 l 조회 16
셀프로 겨 왁싱했는데2
06.22 15:57 l 조회 13


처음이전96696796896997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