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이성 사랑방 메이플스토리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근데 진짜 사택이 낡아서 퇴사하고 싶은건 맞아

여기다 쓰면 비위상할 것 같아서 자세하게는 못 쓰는데

벌레도 나오고.. 그래

본가랑 왕복 6시간 거리라 사택 살거나 자취해야하는데

자취하면서 매달 월세내면서까지 이 회사를 다녀야할까 싶어

혹시나 퇴사를 하게 된다면.. 저 이유 그대로 말할까? 아님 그냥 개인사정 이런걸로 둘러댈까

대표 사진
익인1
굳이입니다 폐업할때까지회자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쪽 회사의 모두랑 연끊고싶음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바라 좀사오거라5
06.23 21:21 l 조회 28
거제도vs제주도8
06.23 21:21 l 조회 21
모기 잡아야돼
06.23 21:21 l 조회 3
하츠베이커리 평일에도 웨이팅 길어?
06.23 21:20 l 조회 6
엄마 아빠 젊은게 지나고보니 최고임…2
06.23 21:20 l 조회 67
좋아요 눌렀다 몽총아2
06.23 21:20 l 조회 30
나 급손절당했어
06.23 21:20 l 조회 49
알보칠 사용기한이 5월 15일까지였는데 쓸말2
06.23 21:20 l 조회 19
오컬트? 점? 잘 아는 사람... 1
06.23 21:20 l 조회 25
미용실 그냥 알아서 잘라달라하면 매번 불만족이야 2
06.23 21:19 l 조회 20
증권사서 전망 400 470 이런식으로 보잖아 그게 틀릴수도있어? 29
06.23 21:19 l 조회 311
아침 밥 조금 먹고 점심 회사밥 먹고 저녁 안먹으면7
06.23 21:19 l 조회 15
나도 눈 크고싶다2
06.23 21:19 l 조회 14
엔비디아도 조랄하네5
06.23 21:19 l 조회 427
배부른데 자꾸 음식을 먹고 싶음...5
06.23 21:18 l 조회 45
남편이 살 쪘으면 안 만났을 거다라고 하시는데...27
06.23 21:18 l 조회 454 l 추천 1
t들은 위로에는 약해도 응원에는 강한 것 같아
06.23 21:18 l 조회 28
부지런하게 살려면 스마트폰 멀리해야되는듯해3
06.23 21:18 l 조회 27
직장인은 지자체 자격증비 지원 없는거 차갑다 ㅜ
06.23 21:18 l 조회 7
아닌 사람도 많지만 살찌면 달라지는 대우가 너무 신기해...2
06.23 21:18 l 조회 24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